삼성닷컴 S10+ 자급제 상담사 통화내용 > 휴대폰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삼성닷컴 S10+ 자급제 상담사 통화내용
일반 |
Naber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08 14:46:15 조회: 1,07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 ]

본문

S10 플러스 512GB 세라믹 화이트

28일 점심 주문건...

 

제가 기억하는 제 통화내용은...

상담사님께서 일단 주문시 등록한 핸드폰으로 내역 찾아서 조회해주시며 설명해주신 내용은, 예상한 추가 물량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어 등록된 내용으로는 12일 이후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았다. 하지만 추가 물량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기도 하다. 배달기사가 부족한 것이 아니기에 물건만 할당되면 당일에도 받아보실 수 있다. 하지만 삼성페이 선착순 쿠폰 같은 경우는 현재 남은 수량이 얼마인지 등은 확인 불가하고, 그 총 5만원 쿠폰은 선착순인 이상 못 받아보실 수도 있다. 그런 선착순이 아닌 사은품 등은 내부적으로는 16일까지 신청해주시는 것으로 연장되었고, 더 미뤄지면 더 대응이 이뤄질 것이다. 그러니 그 부분은 걱정 마시라. 지연 보상 혹은 쿠폰팩 같은 것에 대한 다른 보상안은 나온 것이 없다. 건의 중이지만 딱히 효과가 있다곤 말씀드릴 수 없다. 정도입니다.

 

 



취소하고 아이폰이나 갈까 싶기도 합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이번은 정말 잘만들어놓고 자재수급으로 욕 마니먹네요 저도 25일 구매자인데 16일 배송해준다그러더라고요

아쌍...

    0 0

28일에 통신사예약하고 왔는데

아직도 못받고 있습니다... 으으

    0 0

언제오냐 하..

    0 0

후에 문자 날라온 것도 그렇고 12일 예정이었는데, 글쓰고 취소 고민하려 들어가보니 배송중으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소도 안 되어서 그냥 9일에 받았는데, 따져야 앞 순위로 당겨주는 것인지... 절대 따지거나 재촉하지 않고, 상담사님 말씀 이해합니다 정도의 말만 했는데도요.

원래 기획은 사전예약자 대상이 아닌 듯한 8일부터인 페이코 아이폰->S10 이벤트도 배송이 늦은 덕분에 참가되어 일단 8만 포인트 응모했고, 2만 포인트는 5월 추가 문답 작성하면 주나봐요. 뭐 이런 식으로 의도되지 않은 지연 보상 받게 된 것 같은데, 추첨이어도 혜택 중 하나인 갤럭시 팬 파티 응모 다 끝나버린 부분이나 기계 자체가 사진이 영 별로인 부분(렌즈 특성 등을 봤을 때 이전세대보다 떨어지는 부분은 하드웨어적 문제일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은 좋지 않네요. 뭐 받았으니 일단 굴려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