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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내용은 옆사이트에서도 올린 내용입니다.
혹시 같은 내용을 두번보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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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밴드통해 업체 내방(3사통합대리점)후 현금완납후 택배거래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개통이 너무 늦어서 개통취소요청하였으나
환불해주겠다고 한지 보름이 넘었습니다.
업체랑은 오직 문자로만 연락되고 그것도 수차례문자보내야 알아보고 연락주겠다고 답변만 주는것일뿐..
정작 통화는 되지 않습니다.
업체는 경찰서에 신고하겠다고 해도 묵묵무답입니다.
하여 경찰서 전화를 해보았으나
경찰서 신고해도 수사를 할수없다고 하고 소비자 상담센터를 안내해주어 전화하였으나,
소비자 상담센터도 법적 권한이 없다고 하고, 공정거래위원회를 안내해주어 전화하였으나
공정거래위원회는 전화가 불통입니다.
제가 어떻게 대처해야 잘 할수 있을까요...
많은 도움좀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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