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모델은 구형A8이고 누나폰입니다
갑자기 저한테 전화해서 와이파이 연결이 자꾸끊기고 안테나가 생겼다 사라졌다를 반복한다네요
그래서 다른폰으로 같은자리에 똑같은 현상일어나냐 물어보니 다른폰은 잘된답니다
그럼뭐 공유기문제는 아니고 AS가보라고 했죠...
근데 요즘 하도 삼성AS 안좋다고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잘해결될지....
아직 개통한지 6개월정도라 무상이긴한데 어떻게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던군요
그래서 서비스센터 갔다오면 결과보고 하라고 했는데 좀 전에 전화왔더라고요
결과는 그냥 쿨하게 메인보드 교체해주시고 액정까지 교체했답니다
그래서 내가 웬 액정까지 교체했냐니깐
기사분인 액정깜박임이 좀 있다고 교체해줬답니다 헐~~~~~~
본인은 인지도못하고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기사분이 알아서 교체해줬다는게 신기했습니다
액정에 메인보드까지.....비싼부품만 교체하고 왔네요....
암튼 서비스센터는 기사분을 잘만나느냐 아니냐가 중요한거같습니다
댓글목록
|
작성일
|
|
아예 새폰이 돼서 왔군요 ㅋㅋ
|
|
작성일
|
|
제가 얼핏듣기로는 각자 해줄수있는 무료수리대수가 할당되어 있다고
|
|
작성일
|
|
고치다보니까 본인 실수로 고장나서 갈아준거 아닐까요?
|
|
작성일
|
|
음.....그럴수도 있긴한데 뭐 제가 직접간게아니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