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 물건이 잘못와선 디스풋 건 상태인데 판매자가 자꾸 디스풋 사유를 변경해달라 요청하네요. > 해외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알리에서 물건이 잘못와선 디스풋 건 상태인데 판매자가 자꾸 디스풋 사유를 변경해달라 요청하네요.
질문 |
부자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17 13:35:52 조회: 559  /  추천: 1  /  반대: 0  /  댓글: 5 ]

본문

s7엣지 필름 주문했는데, 잘못와선 환불해달라 했거든요.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주고..

 

헌데 얘가 니폰 s7아니냐 별의별 핑계대며 환불 안해줄라 하질 않나, 다른제품 보내준다고 자꾸 헛소리하길래

 

그냥 헛소리 말고 환불해달라 하니 디스풋 사유를 세관문제 혹은 제품수령을 못했다로 바꿔달라 해선

 

다시한번 헛소리 하지 말라 하니깐 분쟁사유를 바꿔야만 환불된다고 그렇게 하라는데 암만 봐도 개소리 같은데

 

동일한 일 겪으신분 없으신지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알리끼고 분쟁하서요

    0 0

그래야 할거 같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0 0

한번 취소하면 다시 디스풋 못걸지 않나요?
그거 노리고 그러는것 같은데 항의해보시고 안되면 에스컬레이트 해야죠 뭐..

    0 0

바꼈다고 하더라구요
클로즈 해도 다시 오픈할 수 있대요
단, Buyer Protection기간 내 한정이요

    0 0

저도 디스픗 걸었더니 물건 보내준다고 쪽지만 보내고..정식 답변은 없었구요.
분쟁기간 끝나니 자동 환불 되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