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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 이베이 구매 취소건에 관한 글을 적었던 바 있습니다.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oversea&wr_id=41742
그런데 오늘 뜬금없이 이베이 판매자에게서 메시지가 하나 왔네요.
I truly apologize for the issue with this purchase and I am happy to help. I see an eBay case has been opened for this issue. Would you please refer to your eBay case for update and only respond through the case? We will do all we can to provide a positive resolution for the issue but we do need all communication to be through the eBay system in order to assist you.
뭐 대충 미안하다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내용인데 전 잘 이해가 되지를 않네요. 여지껏 응답이 없다가, 케이스 오픈으로 인해 오늘까지던가 반송 트랙킹 번호를 입력해줘야 하는데 리턴라벨을 주지 않아 배송료만 92불이 나오니 반송을 할 수가 없어 번호 입력을 할 수가 없다 자동으로 케이스가 닫히겠죠, 이런 메시지를 보내는것이.
그냥 대충 지도 노력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메시지를 보낸 것인지 정말 해결의 의지가 있어 보낸것인지, 뭐가 어떻게 되는건지 제가 모르겠네요. -_-;;;
물건은 그냥 일통으로 진행이 되어 관부가게에 이런저런 수수료에 그냥 받을 생각으로 배대지에 입고를 신청해놓은 상태인데, 메시지 하나에 다시 무언가 해봐야 되는건가 싶네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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