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웨어하우스에서 하자 물건을 받아서 리턴 라벨을 받았습니다.
막상 반품하려니 관세 손해에 동일 제품을 구할 수 있을 수도 없어서 수리해서 쓰겠다고 이메일을 보냈어요
아마존에서 부분환불도 해줬고 (아무래도 수리비 지원 같음)
카드사에도 취소 매출이 잡혔습니다.
이상 하자 건은 종료 여야하는데 주문내역을 보면 아직도 리턴 상태네요;;
내버려 둬야 할지 아니면 다시 이메일을 보내야할까요?
댓글목록
|
다시이메일해서 오더완료하는게 좋습니다. 잘못하면 돈다시빼갈수도있어요 |
|
이메일 보내봤더니 시크하게 걍 무시하라네요..ㅎ |
|
그러다가 리턴안했다고 다시 승인나는 경우도 있는데 다시.라쳇하면 다시 빼줍니다 |
|
환불시 바로 카드 전체 취소하고 물건 안보내서 기존 취소한 카드 재결제 한경우는 봤는데.. 전 카드 취소를 받지않았으니 다르지 않을까요? 재 승인하면 구매액이 2배가 되는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