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하우스 하자 반품 처리 관련 문의 드려요~ > 해외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웨어하우스 하자 반품 처리 관련 문의 드려요~
  질문 |
핑크페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0-19 16:22:03 조회: 85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웨어하우스에서 하자 물건을 받아서 리턴 라벨을 받았습니다.

막상 반품하려니 관세 손해에 동일 제품을 구할 수 있을 수도 없어서 수리해서 쓰겠다고 이메일을 보냈어요

 

아마존에서 부분환불도 해줬고 (아무래도 수리비 지원 같음)

카드사에도 취소 매출이 잡혔습니다.

 

이상 하자 건은 종료 여야하는데 주문내역을 보면 아직도 리턴 상태네요;;

내버려 둬야 할지 아니면 다시 이메일을 보내야할까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다시이메일해서 오더완료하는게 좋습니다. 잘못하면 돈다시빼갈수도있어요

    0 0

이메일 보내봤더니 시크하게 걍 무시하라네요..ㅎ

    0 0

그러다가 리턴안했다고 다시 승인나는 경우도 있는데 다시.라쳇하면 다시 빼줍니다

    0 0

환불시 바로 카드 전체 취소하고 물건 안보내서 기존 취소한 카드 재결제 한경우는 봤는데.. 전 카드 취소를 받지않았으니 다르지 않을까요? 재 승인하면 구매액이 2배가 되는지라..^^;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