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근데 받자마자 문제 발생.
물건 다치지 말라고 보호필름 씌워놓잖아요?
TV스탠드에 보호필름 있길래 그걸 떼니까 도색도 같이 벗겨짐 ㅋㅋㅋ중국산인가 이거 오ㅐ이럼
그래서 배송기사 떠나자마자 바로 연락하니까 다시 돌아오셔서 보더니 이런건 자기도 처음 본다 하시면서 배대지에 연락해놓겠다고 하시더라고요.
보험 들어놓길 천만 다행.
배대지는 오마이집이고요.
월요일에 오마이집에서 연락오면, 교환을 할건지 스탠드를 갖다줄건지 환불을 할건지 그 때가서 연락주겠다 하네요.
그리고 일단 TV는 수거해가지 않는다 합니다... ㅋㅋ
해외 TV구매는 처음인데 이런일이 일어나네요.
댓글목록
|
신기하네요 |
|
도장이 완전건조 안된 상태에서 급하게 출하된듯하네여..
|
|
그런듯 합니다... 죽어라 기다려서 받았는데 이런일이 |
|
Samsung UN48JS8500 48"
|
|
UN48JS9000 입니다!
|
|
삼성 서비스센터 교환이 아닌이상(서비스센터는 스탠드만교환가능)
|
|
이게 상품파손이 아니라 오마이에서 해결할일은 아닌거 같아요...아마존에 클레임걸어서 해결보셔야 될듯합니다.. 아마존에 사진첨부해서 문의 넣으세요...스탠드비용 환불후 그냥 사용하시거나..삼성서비스에 스탠드 불량판정후 스탠드 무상교체 받으시면 되겠네요 |
|
오마이집에 보험들고 배송받았는데 왜책임이없어요
|
|
제생각엔 보호필름이라 이건 오마이집에서 검수당시 확인할수 없지 않을까요? 보험은 배송중 파손이나 분실에대한보험이라 삼성서비스센타에서 해줘야하는게 맞다고 보는데 삼성 서비스에서 안해준다하면 골치 아파질수 있겠네요. |
|
설마 오마이집이 검수를 하나하나 뜯어서 본다고 보십니까?
|
|
꼭 글쓴이의 편에서서 댓글달아야 하나요? 여긴 제 개인적인 생각을 적는곳이라 생각되는데 아닌가 보군요. |
|
개인생각을 적는건 문제없지만 글작성자분께서는 도움을원하시는데 잘못된 생각을 적으시니까 문제가되죠~!!!!!!!~! |
|
댓글 다신분중 상당수가 님과는 다른의견을 적으신분들이 상당수 있는데 그 의견들도 존중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
|
제가 이상한나라에 와있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누구 편을 들고 안들고를 떠나서 배대지에 귀책사유는 없어보이는데요? 아마존+샘승이랑 말해봐야할것 같아요 |
|
지칩니다 ㅋ
|
|
이런경우도있네요ㄷㄷㄷ처리잘되시길 바라고 후기 기다릴게요 |
|
이런반응이 일반적인데 ㅋㅋㅋㅋ |
|
고맙습니다! 일단 대충 잘 처리된듯 합니다! |
|
글쓰신분도 글내용에 오마이집에서 환불또는 교환 해주겠다고 글을 적으셨는데도 불구하고
|
|
오마이집 이용은 가끔 하는 사람이지만
|
|
상황이 이제는 제말이 맞으니까 반응이 과도했다는식으로 흘러가네요 ㅋㅋ 오지랖이 넓어 글작성자분께 도움되고자 했던말이
|
|
대단하시네요.
|
|
뽐에서도 보기싫었던분이 이쪽까지 오신걸 보니 너무 반가워서요 |
|
인성이 잘 드러나는 댓글이네요. |
|
그쪽인성은 워낙에 유명해서 그런사람들 안볼줄알았는데
|
|
전직 소니총판했던 입장으로 말씀드리면 100% 삼성 잘못입니다...도장불량상품..스탠드무상교체 무조건 해주는거예요~ 물론 환불을 원하면 환불을 해주고요.. |
|
아마존이든 삼성이든 오마이집이든 글쓴분은 보상 받으시는건 문제없어 보이구요.
|
|
고맙습니다! 다행히 사운드바가 있어서 스탠드는 조금 덜(?) 신경쓰일 것 같네요 위추 감사드려요~ |
|
저는 뜬금없이 지나가다가 맺힌게 많은 개한테 물린 기분이네요. |
|
그러니까 원한을 짓고 다니지마세요(저는 원한없음 님이싸우고다닌거만봤는데 직접당하니 왜그런지 알겠으요)
|
|
카이사르415913님의 댓글 카이사르41591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게 오마이집 문제인가요? ㅋㅋ 사업하기 빡시네 |
|
이건 그냥 삼성 잘못이예요..하자품임...아마존,오마이집에 따질일도 아닙니다...그래도 대인배인 아마존이기에 보상을 해주는거죠...물론 삼성에 비용청구 들어갈겁니다.. |
|
카이사르415913님의 댓글 카이사르41591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니까 오마이집 문제라는 사람보고 벙떠서 ㅋㅋ |
|
최종 잘못은 삼성잘못이라는데는 동의합니다.
|
|
한국에서는 총판으로 하자품을 가져와도 바로 교환해주지 않아요...고객센터로 보내서 교환판정을 받아야 가능합니다... 이건 소니뿐만 아니라 삼성 휴대폰을 구입해도 마찬가지죠...고객이 직접 고객센터로 가져가면 교환받는 시간이 단축되겠죠... 제가 했을때는 고객센터에서 거의 100% 교환판정 나왔습니다... 나머지는 무상수리나 유상수리건였네요.. |
|
그리고 저런 도장불량은 보호비닐을 뗏을때 도장이 벗겨진 문제이기때문에 오마이집 검수에서는 걸러질수가 없는 불량입니다... 아뭏든.. 고객입장에서는 3군데에서 보상을 받을수 있겠네요.. |
|
우체국에서 상품을 보낼때 파손면책에 동의하라고 합니다..하지만 그게 보상을 안해준다는건 아니죠..박스파손부위와 상품파손부위가 일치하면 보상을 해주거든요... |
|
글쵸? 시간이 걸리더라도 교환판정이 된다면 해준다는거네요?
|
|
분명한것은 초도불량일때입니다..사용중 불량은 무상수리로 처리됩니다.. |
|
본의아니게 구매하신분 변호하다가 시간만버렷네요
|
|
그리고 오마이집을 편드는게 아니라.. 오마이집에서 보상을 해줄수 없다고 나올수도 있기때문에 너무 상처받지 말라는 의미로 댓글 단거예요.. 모두들 될거라고 말듣고 안된다고 통보받으면 더 기분나쁘지 않을까해서요... |
|
하기사 오마이집이 자신들이 정해놓은 약관도 위배하고 지맘대로해서 어떻게 나올지모르겠네요 ㅎㅎㅎ |
|
워워
|
|
이게 오마이집의 책임이 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