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서비스가 정말 최고입니다 > 해외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몰테일 서비스가 정말 최고입니다
  일반 |
assifk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3-10 22:35:20 조회: 2,061  /  추천: 6  /  반대: 1  /  댓글: 17 ]
이 글(사진)을 반대하신분(1명): 
야다님

본문





몰테일 배송으로 왔습니다. 양가죽 자켓인데 아주 부드러운 가죽이였습니다. 하지만 택이 날카로운게 달려있었는데(사람손도 날카로운 종이에 베이지요)그게 배송과정에서 가죽을 상처내고 박음질까지 다 뜯어 놓은거 같네요. 몰테일에 배송과정에 손상을 입은거 같다고 환불문의를 하니 처음 업체에서 하자가 있는 제품을 보낸거같다고 얘기를 하길래 그럼 검수에서 뭘 본거냐고 얘기를 하니 그런 세세한거 까지는 자기들이 검수를 안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자기들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조항이 있으니 우리 책임이 아니라고 하네요 (정말 멋진 조항입니다). 하지만 제가 보았을때는(가죽 수선집 사장님도) 택이 배송과정에서 봉지안에서 구르면서 그 부분을 뜯어놓았다고 하니 그건 고객님이 박스 제거 옵션을 해서 생긴 일이니 너가 잘못한거 아니냐고 하네요. 그럼 택이 날카롭고 상품에 상처를 줄 수 있는게 뻔히 보이면 무언가 포장할때 조치를 취해야 하는게 아니냐고 하니 그런걸 어떻게 일일이 신경을 쓰고 그럼 어떻게 택을 잘라서 주냐고 따지네요. 그리고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손상되지 않았다고 끝까지 우기고 자기들 책임이 아니고 너가 선택한 일이라고 합니다.고객을 참으로 배려하는 훌륭한 업체입니다.

요약
1. 옷은 찢어져있던 말던 검수할때 거의 안본다.
2. 포장할 때도 무언가 옷을 손상시킬 우려가 있는것이 부착 되어있어도 (고객은 모르는 상황에서) 대충 싸서 보낸다.

몰테일 꼼꼼하게 검수하니 포장을 신경써서 하니 이런 말들은 이번 경우를 겪으면서 정말 아닌거 같구요. CS는 고객의 불만을 접수하고 개선할 생각이 전혀 없고 오히려 고객이 잘못 선택했다고 우기는 일을 아주 잘하는 거 같습니다.

추천 6 반대 1

댓글목록

몰테일 비싸기만하고 검수나 고객응대등등
진짜 돈아깝죠...
거긴 그냥 고정배송비빼곤 안쓰는게 답인거같아요

    1 0

맞아요 정말 노답인거 같아요

    0 0

죄송합니다.
이해를 잘 못 했네요~
미안합니다...

    0 0

제가 적은 글은 이거 달랑 하나인데 첫글이 뭘 말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적은 글 내용을 한번 읽어보시고 댓글 달아 주세요

    0 0

난독증이신가 글
좀 다 읽으시고 댓글을 다세요...
반어법인데 이게 칭찬글이라고요? ㅋㅋㅋㅋ

    1 0

업계 대형배대지라 선착순 카드이벤트를 자주해서 뽕뽑을때 이용하는 곳입니다..
걔네 검수는 상품일치여부나 커다란 얼룩 이나 흠집 이런 것들만 판단하는 듯 싶습니다;;
위추드려요... ㅠㅜ

    0 0

정말 다시는 이용 안하려구요 고객을 태하는 마인드 자체가 글러 먹었어요

    0 0

난감하네요 택이 상품에 흠집을 낼 정도라니..

몰테일도 설마 택에 단이 베일거라고 생각을 하지는 못했을거에요

저같은경우는 텍은 깨끗한게 좋아서
택에 테이프로 고정시킬수도 없는노릇이고

완충재를 많이 넣어서 옷이 움직이지 못하게하는방법? 이것은 추가금이 들겠죠..

    0 0

추가금이 들더라도 옷이 찢어지는거 보다는 나으리라 생각 되네요~

    0 0

카드사 이벤트 할 떄 써봤는데 진자 처음 아니면 이벤트 인원안에 들기도 힘들고
포장도 너무 불만이었습니다.

    0 0

항상 포장도 별로고 그렇다고 엄청 빠르지도 않은거 같아요~

    0 0

몰테일은 사고가 나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앵무새 처럼 자기들 말만 되풀이하는 곳이죠.

    0 0

문제가 발생했을때 고객센터 직원들의 말투 자체가 일단 기분나쁘게 얘기를 합니다.정말 다시는 사용 안할려구요~

    0 0

몰테일측 기계적인 답변은 답답하지만, 그래도 너무 디테일하게 바라시는건 아닌지 라는 조심스러운 생각이 드네요. 솔직히 텍때문에 저렇게 터졌다는게 놀랍기도 하구요... 애매한거같아요
오염이나 칼자국으로 인한 손상(박스개봉시), 기타 사이즈나 색상오류면 검수 똑바로 안했다고 따질법한 이슈인데...
사실 가끔보면 도난방지텍도 붙어오고 하는게 직구인데요...

보내주는곳에서 보낸 그대로 제품만 확인해서 포장하는게 더 상식선에서 맞을거같아요.

따지는건 아니지만, 몰테일이 더 형편없을뿐이지 배대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는...
기대를 많이 안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거같아요... 비싼제품이나 중요한 제품이면 정밀검수 확인 가능한 배대지에서 충분히 확인하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참고로 몰테일은 저도 안씁니다.

위추드립니다. 잘해결하시길 바랄게요...

    0 0

저는 배송 대행이라는게 안전하게 온전한 물건을 고객에게 배달하는것이 제일 기본이라고 생각을 해서 몰테일에 불만이 있는 거 였습니다.ㅜ.,ㅜ 그리고 고객센터 직원들의 태도 또한 고객을 너무 무시하고 귀찮다는 듯이 대해서 그것 또한 더 불만 이였구요.... 제조사에서 보낸 그대로 제품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좀만 더 신경을 썼으면 이런 일이 발생안했을텐데 그리고 그런 식의 노하우도 점차 쌓여야 배송대행업체로서도 더 발전할 수 있었을거라고 생각 했구요

    0 0

저건 택을 저기에 붙였다는게 하자네요...보통은 옷 사이즈 라벨지에 붙이는데 특이한? 말이 안돼는 택부착입니다..저기에 붙이면 플라스틱고리에 밖음질이 뜯어질수뿐이 없는데... 브랜드 옷장사 해본 입장에서 전혀 이해안가는 상황입니다.. 몰테일에 클레임걸게 아니고 구입처나 브랜드에 클레임을 걸어야해여~~

    0 0

주문을 하고 받아보기 전까지는 저도 저 위치에 택이 달려있으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제가 클레임을 하는 것은  검수하고 포장할때 제품에 손상이 갈만한 것을 조금이라고 고려해서 포장을 했었으면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았을텐데 하는 생각에 클레임을 걸었습니다. 옷 포장 시 옷걸이 같은건 옷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뺀다는 조항도 있더라구요. 옷에 손상을 줄 만한 다른 요소들도 고려를 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물론 엣지없는 나야 님 말씀대로 제조사에도 클레임을 걸어놓기는 했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