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TV받았는데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ㅋㅋ > 해외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직구TV받았는데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ㅋㅋ
  일반 |
fab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7-02 09:35:43 조회: 3,423  /  추천: 4  /  반대: 0  /  댓글: 45 ]

본문



아마존에서 구매한 삼성48인치 SUHD TV입니다.

근데 받자마자 문제 발생.

물건 다치지 말라고 보호필름 씌워놓잖아요?

TV스탠드에 보호필름 있길래 그걸 떼니까 도색도 같이 벗겨짐 ㅋㅋㅋ중국산인가 이거 오ㅐ이럼

그래서 배송기사 떠나자마자 바로 연락하니까 다시 돌아오셔서 보더니 이런건 자기도 처음 본다 하시면서 배대지에 연락해놓겠다고 하시더라고요.

보험 들어놓길 천만 다행.

배대지는 오마이집이고요.
월요일에 오마이집에서 연락오면, 교환을 할건지 스탠드를 갖다줄건지 환불을 할건지 그 때가서 연락주겠다 하네요.

그리고 일단 TV는 수거해가지 않는다 합니다... ㅋㅋ
해외 TV구매는 처음인데 이런일이 일어나네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신기하네요

    0 0

도장이 완전건조 안된 상태에서 급하게 출하된듯하네여..
날이 뜨거우니 열로 도장이 녹으면서 보호필름에 붙어버린 경우 아닐까 합니다

    1 0

그런듯 합니다... 죽어라 기다려서 받았는데 이런일이

    0 0

Samsung UN48JS8500 48"
이모델인가요? 800불에팔던데 이거보다 비싸게 주셨다면 반품 ㄱㄱㄱ
같거나 더싼가격이라면 교환ㄱㄱㄱ

    0 0

UN48JS9000 입니다!
저는 1000$주고 샀어요 ㅎㅎ
티비 전체가 교환될지
스탠드만 교환될지
아니면 환불이 될지 모르겠네요...

    0 0

삼성 서비스센터 교환이 아닌이상(서비스센터는 스탠드만교환가능)
오마이집에서 해줄수있는건 전체를 교환하는걸 도와주겠다는거에요
보험료가 보장가능한 금액내의 국내 as센터에 교환도 가능하구요
반품환불은 보험료 제하고 금액을 돌려주겠다는거구요

9천모델이랑 200불차인데 흠...

    0 0

이게 상품파손이 아니라 오마이에서 해결할일은 아닌거 같아요...아마존에 클레임걸어서 해결보셔야 될듯합니다.. 아마존에 사진첨부해서 문의 넣으세요...스탠드비용 환불후 그냥 사용하시거나..삼성서비스에 스탠드 불량판정후 스탠드 무상교체 받으시면 되겠네요

    2 0

오마이집에 보험들고 배송받았는데 왜책임이없어요
일단 오마이집에다 클래임거는게 맞죠
상품내부초기불량도아니고 이건 명백히 외부 상품훼손이니
규약서에 명시된 내용대로 오마이집 귀책사유입니다.

아마존에도 클래임걸면 어느정도 보상받을수도 있겠네요
2중보상받을수있으려나...

    0 0

제생각엔 보호필름이라 이건 오마이집에서 검수당시 확인할수 없지 않을까요? 보험은 배송중 파손이나 분실에대한보험이라 삼성서비스센타에서 해줘야하는게 맞다고 보는데 삼성 서비스에서 안해준다하면 골치 아파질수 있겠네요.

    3 0

설마 오마이집이 검수를 하나하나 뜯어서 본다고 보십니까?
그냥 배송온거 그대로 보냅니다.
검수못하는부분은 오마이집에 귀책사유가 있는거죠
배송중 보호비닐이 열에의해 붙어서 저렇게 되었는지 아니면 오마이집에
배송될당시부터 저런건지 부분파손이라고친다면 부분파손이 오마이집에
배송될당시부터 그런건지 오마이집반출후 그런건지 명확하게 오마이집에서 검수를 못합니다. 그런부분을 미연에 방지하려고 보험을 드는부분이고
저런부분또한 보험처리가 됩니다.
어떻게 글쓰신분의 편에서서 얘기를 하셔야지 오마이집대변하는 듯한 말씀은 보기가 정말로 거북하네요
제가 구매한것도아닌데 괜히 열나네요 ㄷ;;;

    0 0

꼭 글쓴이의 편에서서 댓글달아야 하나요? 여긴 제 개인적인 생각을 적는곳이라 생각되는데 아닌가 보군요.

    4 0

개인생각을 적는건 문제없지만 글작성자분께서는 도움을원하시는데 잘못된 생각을 적으시니까 문제가되죠~!!!!!!!~!

    0 0

댓글 다신분중 상당수가 님과는 다른의견을 적으신분들이 상당수 있는데 그 의견들도 존중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3 0

제가 이상한나라에 와있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누구 편을 들고 안들고를 떠나서 배대지에 귀책사유는 없어보이는데요? 아마존+샘승이랑 말해봐야할것 같아요

    8 0

지칩니다 ㅋ
할말은 많지만 계속해서 댓글이 달릴거같기에 하나하나 대변할 이유도 없거니와 귀책사유는 오마이집 책임보상규약에 적혀있는내용 정독하시면됩니다
상황을보면 물건받았는데 물건에 하자가 있는데 배송업체가 발견하고 문제제기했다 이런상황이라면 물건만든쪽이나 판매업체에 책임이있는건 당연하지만
해당건은  물건의 하자가 배송중에 생긴건지 만들당시부터 그런건지 책임소재
이유가 명백하지 아니하고  배송대행지에서는 그런부분을 보험으로 보장하고
있는데 이런말이 나오는게 당췌 이해가 안되네요

OhTech 님이 이상황이시라면 좀더 절차가 복잡하고 불확실한 아마존이나 삼송하고 먼저 얘기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비교적 간단하고 확실한 오마이집에 먼저 얘기하시겠습니까?

결국에 할말은다했네 그만좀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

    2 0

이런경우도있네요ㄷㄷㄷ처리잘되시길 바라고 후기 기다릴게요

    1 0

이런반응이 일반적인데 ㅋㅋㅋㅋ

    1 0

고맙습니다! 일단 대충 잘 처리된듯 합니다!

    0 0

글쓰신분도 글내용에 오마이집에서 환불또는 교환 해주겠다고 글을 적으셨는데도 불구하고
아래 몇몇분들은 아마존삼성에 얘기하라고 ㅋㅋㅋㅋㅋ
이게 무슨상황?
무턱대고 오마이집 쉴드치지맙시다 -0-

    2 0

오마이집 이용은 가끔 하는 사람이지만
님이 오히려 과도한 역반응을 보이시는 것 같아 글 보기가 좀 불편하네요.
해당 건이 오마이집 통해서든 아마존, 삼성이든 보상 받을수 있는건 분명해 보이고
배송중 파손보다 제품 자체의 결함 가능성이 더 높아보이는데
그렇다면 구매자 입장에서도 아마존 또는 삼성에 얘기하는게 더 빠른 해결책일수도 있죠.
이렇게 얘기해도 또 오마이집 대변하느니 그런 댓글 다실것 같긴 하네요 ㅋㅋ

    4 0

상황이 이제는 제말이 맞으니까 반응이 과도했다는식으로 흘러가네요 ㅋㅋ 오지랖이 넓어 글작성자분께 도움되고자 했던말이
일부(?)회원분들께 거슬리셨나봅니다
다시는 오마이집 까는거 삼가하겠습니다.

명사위님은 탈모많이 좋아지셨나모르겠네요

    0 0

대단하시네요.
상황도 님 말이 안 맞아 보인다고요.
생각이 다르면 오마이집 알바 쯤으로 생각하시나봐요.
뽐뿌 자동차 포럼에 온것 같네요.
탈모는 별로 좋지는 않구요. 이걸 언급하시는 이유가?

    2 0

뽐에서도 보기싫었던분이 이쪽까지 오신걸 보니 너무 반가워서요

    0 0

인성이 잘 드러나는 댓글이네요.

    3 0

그쪽인성은 워낙에 유명해서 그런사람들 안볼줄알았는데
여기서 또 보네요...

    1 0

전직 소니총판했던 입장으로 말씀드리면 100% 삼성 잘못입니다...도장불량상품..스탠드무상교체 무조건 해주는거예요~ 물론 환불을 원하면 환불을 해주고요..

    5 0

아마존이든 삼성이든 오마이집이든 글쓴분은 보상 받으시는건 문제없어 보이구요.
포럼에서 이유없이 배대지 쉴드 치는분은 저는 본적이 없는데...
맺힌게 많으신분인듯..
아무튼 글쓴분에게 위추드려요!

    6 0

고맙습니다! 다행히 사운드바가 있어서 스탠드는 조금 덜(?) 신경쓰일 것 같네요 위추 감사드려요~

    0 0

저는 뜬금없이 지나가다가 맺힌게 많은 개한테 물린 기분이네요.

    5 0

그러니까 원한을 짓고 다니지마세요(저는 원한없음 님이싸우고다닌거만봤는데 직접당하니 왜그런지 알겠으요)
위추

본의아니게 개가되었군요...
(뜬금없이 그냥 지나간사람을 물면 미친x이겠지만
지나가면서 꼴불견이라고 욕하면서 지나가는 사람한테
맞받아쳐주니 욕한사람이 맞받아친사람을 개취급함 )
욕한사람이 잘못한건지 맞받아쳐준사람이 잘못한건지
둘다잘못했다생각하지만 ...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욕먹고 가만히 있을사람이 있을까요?

    1 0

이게 오마이집 문제인가요? ㅋㅋ 사업하기 빡시네

    2 0

이건 그냥 삼성 잘못이예요..하자품임...아마존,오마이집에 따질일도 아닙니다...그래도 대인배인 아마존이기에 보상을 해주는거죠...물론 삼성에 비용청구 들어갈겁니다..

    3 0

그니까 오마이집 문제라는 사람보고 벙떠서 ㅋㅋ

    2 0

최종 잘못은 삼성잘못이라는데는 동의합니다.
하지만 저는 어디까지나 구매하신분이 책임을 물을 대상이 오마이집이라는 얘기를 한것이구요
하자에 대한 책임이 아니라 하자품을 제대로 검수도 안하고 보낸책임입니다. 그에 대한건 배대지책임 아니겠습니까?
국내에서 물건을 구매한경우라면 1차책임은 물건받은사람에있고 하자품을 받으면 구매지에 이의를 제기하는게 맞습니다.
이경우엔 배대지를 통해 받기에 1차책임은 배대지가 쥐고 있는거겠죠
1차책임의 귀책사유없이 받았다면 그때 2차책임으로 구매지에 이의를
제기해야겠죠
그런데
이상황을보면 배대지가 물건을 제대로 검수하지않고 보냈으므로 자신(오마이집)의 면책을 증명할 사유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유책인대상이되죠 이에 오마이집은 항상 물건에대한 보험을 들어놓습니다.
여기서 오마이집은 당연히 보상해야될 이유가 있는것입니다

지금 구매하신분은 오마이집에 1차책임문제로 이의를 제기하신상태이고 이에 오마이집도 보상해준다는식으로 나왔습니다.

어떻게 하든 중간에 귀책사유가 있었고 귀책사유로 중간부담은하는것은 별론으로 최종적으로 하자에대한 부담하는측은 삼성이 되겠지요


추가로 소니총판을 하셨다면 더이해하기 쉬우시겠네요
지금 막 구매한 물건이 하자가 있으면 총판에서 교환또는 환불해주지않습니까?
고객이 그럼 소니코리아에 직접따지나요?

    0 0

한국에서는 총판으로 하자품을 가져와도 바로 교환해주지 않아요...고객센터로 보내서 교환판정을 받아야 가능합니다... 이건 소니뿐만 아니라 삼성 휴대폰을 구입해도 마찬가지죠...고객이 직접 고객센터로 가져가면 교환받는 시간이 단축되겠죠... 제가 했을때는 고객센터에서 거의 100% 교환판정 나왔습니다... 나머지는 무상수리나 유상수리건였네요..

    1 0

그리고 저런 도장불량은 보호비닐을 뗏을때 도장이 벗겨진 문제이기때문에 오마이집 검수에서는 걸러질수가 없는 불량입니다... 아뭏든.. 고객입장에서는 3군데에서 보상을 받을수 있겠네요..

    3 0

우체국에서 상품을 보낼때 파손면책에 동의하라고 합니다..하지만 그게 보상을 안해준다는건 아니죠..박스파손부위와 상품파손부위가 일치하면 보상을 해주거든요...

    0 0

글쵸? 시간이 걸리더라도 교환판정이 된다면 해준다는거네요?
저또한 저런부분은 걸러질수없는 불량이라생각합니다.
하지만 책임대상을 따져보자면 제가 위에 얘기했던내용대로
그렇다는 얘기입니다...

    0 0

분명한것은 초도불량일때입니다..사용중 불량은 무상수리로 처리됩니다..

    0 0

본의아니게 구매하신분 변호하다가 시간만버렷네요
욕까지먹고 ㅎㅎㅎ

    0 0

그리고 오마이집을 편드는게 아니라.. 오마이집에서 보상을 해줄수 없다고 나올수도 있기때문에 너무 상처받지 말라는 의미로 댓글 단거예요.. 모두들 될거라고 말듣고 안된다고 통보받으면 더 기분나쁘지 않을까해서요...

    1 0

하기사 오마이집이 자신들이 정해놓은 약관도 위배하고 지맘대로해서 어떻게 나올지모르겠네요 ㅎㅎㅎ

    0 0

워워
여긴 쓰레기 사이트 ㅃㅃ 아닙니다
조금만 너그럽게 글 써주세요

    0 0

이게 오마이집의 책임이 된다면....
앞으로 오마이집은 모든 제품 검수시에 보호비닐 다 떼어보고 도장 확인도 하고..전원 넣어서 동작 확인도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