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미국 MS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을 반송하던 중 사고가 터졌습니다.
패키지가 파손되어 내용물이 사라졌다는 것으로 보이네요.ㅠ
일단 MS에 문의해보니 UPS에 문의 먼저하고 오라는 식이고..
UPS 클레임 메뉴로 들어가봐도 "Your Next Steps: You need to do nothing at this time. Please Contact UPS if you need more help."라고 나오는걸 보니 당장은 기다리는 것 말곤 방법이 없을 듯 한데..
혹시 비슷한 경험 해보신 분 계신가요?
일단 배대지 쪽에 문의는 넣어놨는데, 사고 터지고 이틀 정도 지난 상태라 그냥 지켜보기가 좀 불안하네요.ㅠ
댓글목록
|
작성일
|
|
위추. 잘해결되시길 |
|
작성일
|
|
감사합니다.ㅠ |
|
작성일
|
|
ups에서 보상절차 진행될껍니다...
|
|
작성일
|
|
찾아보니 UPS 보상이 굉장히 느리다는 얘기가 많이 나오네요.ㅠ
|
|
작성일
|
|
머리아프시겠네요 ㅠㅜ 잘해결보시길... |
|
작성일
|
|
감사합니다.ㅠ |
|
SuperPotato님의 댓글 SuperPota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위추드려요 잘 해결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