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턴 중 분실.. 우찌해야할까요.ㅠ > 해외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상품 리턴 중 분실.. 우찌해야할까요.ㅠ
질문 |
우주대괴수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2-29 00:22:22
조회: 1,033  /  추천: 4  /  반대: 0  /  댓글: 7 ]

본문



미국 MS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을 반송하던 중 사고가 터졌습니다.

패키지가 파손되어 내용물이 사라졌다는 것으로 보이네요.ㅠ

 

일단 MS에 문의해보니 UPS에 문의 먼저하고 오라는 식이고..

UPS 클레임 메뉴로 들어가봐도 "Your Next Steps: You need to do nothing at this time. Please Contact UPS if you need more help."라고 나오는걸 보니 당장은 기다리는 것 말곤 방법이 없을 듯 한데..

 

혹시 비슷한 경험 해보신 분 계신가요?

일단 배대지 쪽에 문의는 넣어놨는데, 사고 터지고 이틀 정도 지난 상태라 그냥 지켜보기가 좀 불안하네요.ㅠ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위추. 잘해결되시길

    1 0
작성일

감사합니다.ㅠ

    0 0
작성일

ups에서 보상절차 진행될껍니다...
다만 분실확정까지 시간이좀 걸리니(중간에 찾는경우도 가끔있어요;;) MS리턴기한 연장해달라해놓구 ups쪼아보셔야...

    1 0
작성일

찾아보니 UPS 보상이 굉장히 느리다는 얘기가 많이 나오네요.ㅠ
쪼면 좀 빨라진다곤 하는데.. 피곤하게 됐네요.ㅠ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머리아프시겠네요 ㅠㅜ 잘해결보시길...

    1 0
작성일

감사합니다.ㅠ

    0 0
작성일

위추드려요 잘 해결되시길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