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오늘 신용카드 결제내역 쭉 보는데 제가 쓴적없는 내역이있길래 뭐지하고 아마존 들어가봤는데
3개월전에 카트에 담아뒀던게 결제가 지혼자 되있더라고요;; 결제되서 배대지 도착한지 10일이 지났더군요.. (배대지도 옛날주소로 되어있고..)
1:1문의해보니 당연히 자기는 해결못해준다그러고 왜 그런거냐 물어보니 아마존 결제오류인거같다.
근데 아마존에서 해결을 못해주니 배송업체쪽으로 메일을 보내서 해결해라. 이런식으로 나오는겁니다..
자기들 오류인데 자기들이 책임못지겠다는건 뭔개소리냐니까 그냥 미안하다고 앞으로 더잘하겠답니다 ;;;;;;
앞으로는 이런일 없겠다고하는데 애꿎은 상담원이 뭘 할 수 있겠냐고 생각이들어서 알겠다하고 나와서
배송업체에 메일 보내놨는데 이거 배대지주소가 예전배대지주소라서 물건 사라졌을거같은데..
하.. 5만원 그냥 날아가는건가요..
댓글목록
|
작성일
|
|
어이없는 일이네요 ㅋ
|
|
작성일
|
|
카드사로 전화 하시면 될거예요, 내용이 맞다면 누가봐도 부정사용이니 |
|
작성일
|
|
원클릭 오더 잘못 누른거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