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환불질문 드려요 > 해외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알리익스프레스 환불질문 드려요
질문 |
빠나나라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13 17:28:25
조회: 57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알리에서 폰 백커버를 주문했는데 다른 물건이 잘못 도착해서 판매자와 메시지를 주고받다 환불하기로 했습니다.

 

환불한다고 하니 오더는 판매자가 완료시킨 상태구요, 디스풋으로 환불신청을 하라는데

 

환불사유를 개인사유로 작성 부탁한다고 메시지가 와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반송 포기(?)를 선택해 줄텐데, 그러면 반송없이 환불진행된다고 하더군요.

 

제가 알기로는 알리는 구매자도 평가를 받는걸로 알고있는데, 이로 인한 제 불이익은 없을까요?

 

제가 번역 중 빠뜨린 부분이 있을수도 있으니 받은 메시지 원문도 같이 올려드릴게요.

 

dear:

I can refund you in the dispute.
But the dispute will do harm to our business.
Could you please kindly choose the dispute reason of  personal reasons?
“I no longer need this product” or “I just do not like this product”?
This will be good for both you and us, hope your understanding
you need choose “return and then refund”.
And about do you get the item? Choose “yes”
then there will be the personal reasons.
please dont worry. when we accepted ,
we will press the button of "giving up the returning"
which means you still need not send it back.
Do you agree?
Waiting for your reply.

Regards!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