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얼마전 글을 적기도 했지만, 이베이에서 물건을 하나 실수로 구매버튼을 누르는 바람에 결제가 되었습니다.
페이팔이 옵션으로 되었다면 중간에 텀이 있었겠지만 카드결제가 옵션이라 바로 결제가 되버렸네요.
전 바로 구매 취소를 원한다고 메시지를 판매자에게도 보냈고 잠시후 이베이 옵션을 통해서도 보냈습니다만, 판매자는 하루나 지나서 물건을 배송 시켰습니다.
그 이후에 판매자는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보냈더군요.
I apologize but we were unable to catch this shipment before it was sent. You may refuse the package at the time of delivery you may call UPS at 800-PICK-UPS and provide them with this tracking number of 1Z5R58580392610464 and refuse the shipment. There is no cost to you frefusing delivery. UPS will then return this item back to us and we can issue a refund. Ffuture reference, we cannot usually stop a shipment once payment has cleared as we are required to ship as soon as possible. Please contact me if I may assist you further.
이건 배송완료전에 구매취소를 배달하는 측에 말하는 것도 배대지 사용으로 힘들고 전화도 또한 제게 쉽지 않아 등록된 주소의 배대지 측에 도움을 줄 수 있냐고 문의하니 입고 물건이 많아 쉽지 않지만 가능하면 수취거부의 도움을 주겠다고 말을 해 전 믿고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떡하니 수취거부를 못했다고 연락이 오더군요.
그래서 반환수수료 없이 반환 도움을 주겠다고 해 이베이에 가 헬프를 신청을 했는데 몇일까지 기다려 판매자의 응답이 없으면 어떻게 진행을 하라고 해, 몇일을 기다린 후에 케이스 오픈? 인가 신청을 했더니 리턴 라벨이 없이 판매자의 주소로 물건을 보내라 반송이 완료되면 금액 반환된다라고만 오더군요.
배대지 측에서는 비용없이 반송해주겠다는 초기와 달리 리턴라벨없이는 수수료를 제가 부담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_-;;;
이거 어떻게 진행을 해야 할까요. 다시 이베이측에 리턴라벨을 요구를 해야 될려나요.
댓글목록
|
작성일
|
|
이베이는 신중하세요 취소 불가능하다고 보시면됩니다
|
|
작성일
|
|
항상 페이팔로 결제 하다보니 checkout을 눌러도 한번더 확인할 틈이 있는데 카드 결제로 옵션이 되어 있으면 바로 결제더군요.
|
|
작성일
|
|
배대지 편은 아니지만, 업무특성상 누구꺼는 수취거부.. 이런게 안됩니다.
|
|
작성일
|
|
제가 좀 더 신중했어야 되는 것은 기본적으로 맞습니다.
|
|
작성일
|
|
저는 오히려 요걸루 측의 대응이 놀랍네요.
|
|
작성일
|
|
아 이런 경험이 있으셨던건가요?
|
|
작성일
|
|
글쓴이분의 마음 십분 이해합니다...
|
|
작성일
|
|
아 판매자가 메시리를 통해 전화 통화를 해서 무료반품이 가능하다라고까지 적었는데도 그것이 안되나요? 전 이런 경험이 전무하다보니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