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라이너 구매 후 바로 당근행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턴라이너 구매 후 바로 당근행
일반 |
라니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7-15 11:00:54 조회: 6,116  /  추천: 4  /  반대: 0  /  댓글: 22 ]

본문

요즘 오른쪽 어깨가 많이 안좋아요.. 이두건염이라고 하는데, 

아마 과도한 오른팔 개입이 원인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여름 두달 간 골프 연습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오른팔이 아프니 스윙 시 보상으로 다른 자세가 틀어지고.. 

전체적으로 스윙이 안좋아지는 것 같아서 풀스윙을 자제하고 쉬면서 퍼팅이나 스윙궤도 보정을 좀 하려고 맘먹었습니다.

 

근데, 집에서 간단하게 스윙 보정이 가능한 연습 기구를 보다 보니 턴라이너라는게 있더라구요.

스윙 리듬도 잡아주고 궤도 보정도 해주고... 그럴싸해 보여 검색해 보니 쿠폰 먹여서 15만원 정도 하는데, 그 돈 주고 살 건 아닌 것 같아서  당근 검색해 보니 새제품 8만원이라 아침에 바로 가져왔습니다.

 

가족들의 수상한 시선을 뒤로하고 아침에 열심히 열심히 휘둘러 본 결과..

다시 포장해서 7만원에 당근에 올려놨구요..

다행히 바로 거래 요청이 와서 마음속으로는 구매자 분께 죄송하지만 오후에 거래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도움을 받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스윙궤도의 경우 그냥 남는 클럽 가슴에 올리고 바디턴 연습하시면 되구요..

스윙리듬의 경우 그냥 마음속에 짜장~면 하고 외치시면 됩니다.

 

마감도 그렇고.. 이걸 정가 168000원 주고 샀으면 정말 억울할뻔 했네요.. 역시 광고는 믿으면 안되겠습니다.

 

그나저나 어깨는 언제 나아질지 걱정이네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턴라이너 개인적으로 그냥 티샷직전에 몸푸는용도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니더라구요. 그마저도 굳이....란 생각이.

    2 0

저는 부상으로 휴식중 사용중인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보통 몇번해보고 안하는데 10분이상 지속적으로 하니 평소 안쓰던 꼬임 근육을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물론 정가는 비싸다는 느낌에 공감하지만 당근으로 저렴하게 구입해서 매일 꾸준히하면 괜찮은 듯 합니다. 모든 스윙연습도구가 한두번에 효과를 보긴 어렵겠죠..

    0 0

전 정가에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ㅠ 컥

    0 0

잘 쓰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ㅎㅎ
짜장면으로 리듬 다 잡히면 골프 참 쉽죠
(라니짱님 구력에는 안어울리는 연습도구인듯 하네요)

    1 0

짜장면 좀 거시기해서 다른거 다 갖다 붙여봐도 짜장~면 만한게 없더라고요 ㅋㅋㅋㅋ

    0 0

저는 그 초기에 정가주고 샀습니다. 비싸다는 생각은 있지만 . 사용한지 1년정도 되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도움을 많이 받아서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상체 회전이 안되던 와이프도 이거 사용 후 많이 좋아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도움되는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리듬감은 덤이고요

    0 0

이런게 효과 좋았다면 모든 프로 pga lpgA 모두 썼을듯요.
별 의미 없는 기구 같고 그냥 클럽 이나 수건 휘두르는게 나을것 같아요

저거 광고했던 임모프로. 유투버 홍모 개그맨
모두 돈받고 했겠지만 할때 죄책감 이런거 없었나 몰라요

    8 0

턴라이너 한때 클카에서 핫했던 연습도구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0 0

클카 회원분이 판매히는 걸꺼에요.
볼라이너랑.

    1 0

거긴 만들어서 비싸게 팜. 그쪽 사람들이 무지성으로 사주는거 같아요.
턴라이너는 잘모르겠지만 볼라이너는 임팩트볼에 양쪽 2중 추가해서 특허까지 받았다던데
거기서 나오는건 색안경 끼고 보게 되네요

    0 0

저는 짭(트루 턴) 5만원 정도에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거실 카페트에서 퍼팅 연습할 때 공 카펫 밖으로 안나가게 막아주는 역할로 카펫 모서리에 항상 놓여있고 가끔 들고 스트레칭하는 기분으로 사용합니다.

    0 0

아… 퍼팅연습할때 그런 용도로 쓸수도 있겠네요 ㅎㅎ

    0 0

아.. 잘 쓰시는 분들은 잘 쓰시니 괜찮으실텐데 저한테는 맞지 않는다는 얘기니 가지고 계신 분들은 맘 상해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저는 몸푸는 용도로는 로프가 제일 맞는 것 같아요.

    2 0

하도 클카에서 찬양에 가까운 추천을 하길래 사봤다가 바로 당근 했습니다.
앞으로 클카에서 추천하는건 거르려고요.

    10 0

호들갑 넘버원 카페..

    3 0

좀 심해요 거기 광고랑 밀어주기.

    2 0

장비가 있으면 도움은 되겠지만, 솔직히 적당한 가격도 아니고, 저는 저 가격에 저걸 산다는게 이해가 잘 안갑니다.
그냥 아이언으로도 비슷하게 잡고 휘둘러도 같은 효과가 나거든요.  그냥 팔을 크로스해서 가슴에 얹고 회전운동해도 똑같습니다.
회전운동 하는것 자체는 좋은데, 개인적으로는 초보분들이 저런 장비를 사서 많은 기대를 하는게 조금 안타깝습니다.
유투버들이나 기타 후원으로 뿌리는걸 고려해서 가격이 책정되서 터무니 없게 비싼거 같습니다.
아마 여기도 관련자분들이 있으시겠죠.

    6 0

모 카페 얘기가 나와서 저도 좀 그곳 초창기 멤버고 (가입만 초창기, 활동은 안함)  오랜만에 가봤더니 턴라이너가 홀인원 보험 서비스 하던 담당 대표가 만든건가봐요..

그 보험 문제가 좀 많았었죠..

    3 0

아마 볼라이너도 같은 분이 만드신거 같고, 거긴 협력업체 분들끼리 서로 서로 추천해주고, 일상 이야기인것처럼 광고글 올리고, 초보분들께도 스스럼없이 추천하고 하던데... 잘 모르는 초보분들은 혹해서 많이 구매하시는거 같더군요. 볼라이너도 가격이 좀...  모르겠습니다. 제가 드라이버나 퍼터 등 클럽에는 돈을 안아끼는 편인데... 이상하게 그런 소품들에 대해서는 선뜻 지갑이 안열리네요. 없이 살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ㅎㅎ

    2 0

모카페 광고에 넘어가서 비싸게 사신분들이 제일 안타까워요....

    3 0

클카... 하.......

    0 0

다이소 훌라후프,자전거 그립,쇠구슬 조합으로 만들어봤습니다
물론 다이소 훌라후프 재질이 부실해서 쇠구슬 구름이 훌륭하진 않지만 그럭저럭 비슷한 효과로 사용 가능하네요

    2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