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행제품 테일러메이드 본사(미쿡)에 A/S 진행해 보신 분 계실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병행제품 테일러메이드 본사(미쿡)에 A/S 진행해 보신 분 계실까요?
질문 |
깜상340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6-27 09:26:14 조회: 2,076  /  추천: 2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제가 세컨으로 쓰려고 이베이에서 스텔스1 드라이버를 샀는데, 마침 지인 드라이버가 터지는 바람에 헤드만 넘기고 샤프트는 팔아버렸습니다.

어제 연락이 왔는데 페이스가 떴다네요. 국내 A/S는 무조건 안된다고 해서 미국 본사로 헤드만 보내서 수리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비용이 많이 들면 폐기해 버리고 새로 사야겠지만 3달 정도밖에 안 쓴 거라 많이 아깝긴 합니다.

혹시 병행제품 미국 본사에 AS 진행해 보신 분 계신다면 경험담 부탁드려 봅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케이스가 좀 많이 다르지만 미국으로 보내서 절차를 진행해본 적이 있습니다(https://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golf&wr_id=822937&page=1)
제 경우는 스카티카메론에 퍼터 복원이었습니다.
한국에서 복원 의사결정하고 결제하여 헤드 분리하고 안내받은 주소로 송부했고,
미국 현지에서 인스펙션하고 가능 여부 회신 주어서 처리된 상품 다시 한국으로 보내줬었습니다.

제 경우엔 인스펙션 결과 복원 불가 판정 받아서 full복원 → 일부복원(샤프트, 그립설치)로 변경하여 부분취소 받고 진행했고, 한국을 보내주는 비용은 스카티카메론 측에서 부담했었습니다.

미국 테일러메이드에 사전 연락 취해보시고, AS비용이나 배송료 같은 부분 사전에 연락해보시면 가능 혹은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부분의 미국 업체들은 이메일로 의사소통 잘 해주니.. 미 공홈에 AS담당쪽으로 이메일 넣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빌겠습니다.

    3 0

아래 두 링크에서부터 시작하시면 될 듯하네요
[워런티 비관련 문의]
https://help.taylormadegolf.com/en-US/contact-us-us/

[워런티 관련 문의]
https://help.taylormadegolf.com/en-US/warranty-us/?_ga=2.81845590.1739735410.1687832385-1342205123.1687832385

    1 0

덕분에 잘 처리되었습니다  샤프트는 필요없고 헤드만 보내라고 하더라구요..

    0 0

배송비가 아주 많이 나올것입니다.

    0 0

왕복배송비 10만원 안쪽으로 보고 무상  AS나 수리비 조금 들어간다고 하면 해보려고 합니다.

    0 0

결과를 말씀드리면....
한국으로 직접 배송은 못해준다고 하여 배대지 주소 알려줬고 거길 통해서 새 헤드 받았습니다.  배대지 비용 2만원 안쪽이었구요..  관부가세 물지 않았습니다. 깨진 헤드는 배대지에서 텔메본사로 보내라고 무료 FEDEX 반품송장을 보내주더라구요.. 인쇄해서 박스에 붙여 보내라고..  배대지로 보내나 텔메본사로 직접 보내나 똑같아서 걍 텔메본사로 EMS로 보냈습니다. 비용은 29,000원 이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