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청담동에 있는 푸마하우스 방문하여 드라이버 피팅받고 왔습니다.
코브라피팅센터에 대한 후기가 없는것 같아 남겨봅니다.
평소 드라이버LTDx 스탁s가 약하게 느껴져 시타하고 피팅을 받고싶었는데, 근처 피팅샵에서는 코브라 슬리브가 있는 샤프트들이 없어 시타가 불가하더라구요.
마침 검색으로 알게되어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에어로젯 시타채 있었고 벤투스 투어ad 등 샤프트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1시간동안 마음껏 시타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벤투스tr블랙은 6s가 없었지만 5s만 시타 해 봐도 우탄이 많이나서 비련없이 포기했습니다ㅠ
그런데, 첫 시타 시작 하자마자 드라이버 페이스에 크랙이 나버리는 바람에 갖고있던 ltdx로 못하고 에어로젯으로 하게되어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하필 어렵게 진행한 피팅중에...ㅠ
시타가능한 헤드는 에어로젯밖에 없어 아쉬운데로 진행했습니다.
다행히 무상as 가능했고, 샤프트는 벤투스tr블루 6s로 결제했습니다. 금요일쯤 택배로 받아볼 수 있을듯 합니다.
그립은 투어벨벳360만 가능했습니다.
가격은 정품치고 근처 로드샵보다는 저렴했습니다.
LTDx 아시안스펙은 헤드무게추가 6g인데, US스펙은 10g 입니다. 이번에 as받으며 샤프트 교체하게되어 us기준으로 10g 요청했더니 별도비용없이 처리해 주겠다 하네요.
기존 6g은 미리 뻬두어 두개가 생겨 번갈아가며 비교해 보려합니다.
기존 스탁샤프트는 스티커 제거해서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쉬운점은
전문적인 피팅 서비스를 받기는 어려운것 같습니다.
피팅에는 무게추, 그립, cpm측정, 팁컷팅 등 다양한 결정요소가 있음에도 이에 대한 고려는 없었습니다.
피팅이라기 보다는 샤프트 시타 라고 보는게 맞지싶네요.
그립역시 테이핑횟수 조차 맞춰주지 못하는건 많이 아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가 불가한것은 좀 납득하기 어려웠습니다.
코브라 사용하시거나 관심있으신 분이 다양항 샤프트 시타하고 싶을때 찾아가도 좋을것 같습니다.
코브라피팅센터에 대한 후기가 없는것 같아 남겨봅니다.
평소 드라이버LTDx 스탁s가 약하게 느껴져 시타하고 피팅을 받고싶었는데, 근처 피팅샵에서는 코브라 슬리브가 있는 샤프트들이 없어 시타가 불가하더라구요.
마침 검색으로 알게되어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에어로젯 시타채 있었고 벤투스 투어ad 등 샤프트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1시간동안 마음껏 시타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벤투스tr블랙은 6s가 없었지만 5s만 시타 해 봐도 우탄이 많이나서 비련없이 포기했습니다ㅠ
그런데, 첫 시타 시작 하자마자 드라이버 페이스에 크랙이 나버리는 바람에 갖고있던 ltdx로 못하고 에어로젯으로 하게되어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하필 어렵게 진행한 피팅중에...ㅠ
시타가능한 헤드는 에어로젯밖에 없어 아쉬운데로 진행했습니다.
다행히 무상as 가능했고, 샤프트는 벤투스tr블루 6s로 결제했습니다. 금요일쯤 택배로 받아볼 수 있을듯 합니다.
그립은 투어벨벳360만 가능했습니다.
가격은 정품치고 근처 로드샵보다는 저렴했습니다.
LTDx 아시안스펙은 헤드무게추가 6g인데, US스펙은 10g 입니다. 이번에 as받으며 샤프트 교체하게되어 us기준으로 10g 요청했더니 별도비용없이 처리해 주겠다 하네요.
기존 6g은 미리 뻬두어 두개가 생겨 번갈아가며 비교해 보려합니다.
기존 스탁샤프트는 스티커 제거해서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쉬운점은
전문적인 피팅 서비스를 받기는 어려운것 같습니다.
피팅에는 무게추, 그립, cpm측정, 팁컷팅 등 다양한 결정요소가 있음에도 이에 대한 고려는 없었습니다.
피팅이라기 보다는 샤프트 시타 라고 보는게 맞지싶네요.
그립역시 테이핑횟수 조차 맞춰주지 못하는건 많이 아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가 불가한것은 좀 납득하기 어려웠습니다.
코브라 사용하시거나 관심있으신 분이 다양항 샤프트 시타하고 싶을때 찾아가도 좋을것 같습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
코브라는 장사할 마음이 없는듯...
|
|
그러게요 참 좋은 클럽을 가지고 이렇게밖에 못하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