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잘 안보이는데 밝은 빛에서만 티가 겨우 나더라구요.
AS 담당자가 눈으로 보기엔 어디가 문제있는지 모르겠는지… 어디가 문제인지 알려달라 해서 사진이랑 동영상 보냈는데요. 그 뒤로 연락은 없더라구요. 접수 문자만 오구요.
근데 사진 보낸지 이틀만에 왼전 새거 보내주네요. 헤드만 교체한게 아니라 샤프트, 헤드커버까지 전부 새걸루요 ㅎㅎ
수리를 한게 아니라 그냥 새거 보내주네요.
약시 드라이버는 국내 정품 사는게 좋네요.
예전 국내 거리측정기 업체 AS에 큰 실망했었는데, 캘러웨이 AS가 힐링 시켜주네요.
댓글목록
|
저도 예전에 캘러웨이 서비스 보내서
|
|
새걸로 받으니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
|
새로 샀을 때의 설렘이 또 있죠. ㅎㅎ |
|
그니까요~ 비닐 까는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
|
새로 받은거 그대로 날리시고
|
|
다행히 신형은 지름신이 안 왔어요 ㅎㅎ |
|
캘러웨이는 전수 교체가 기본 정책이더라구요. |
|
처음 경험해봤는데~ 기분 좋은 AS네요. |
|
헤드에 하자가 점같은거 찍힌거 말씀하시는거죠?
|
|
헤드점은 원래 있는겁니다
|
|
아네~ 답변 감사드립니다~ |
|
점 찍힌건 정상이고 페이스면 굴곡이 빛에 반사되는데 그게 균열처럼 보여서 AS 보냈어요 |
|
헤드 뒷면 박살나도 묻지않고 교체
|
|
와우. 뒷면 박살나도 교체라니 좋네요 |
|
안녕하세요.
|
|
도장 까짐이라면… AS센터에 문의하면 알려주지 않을까요? |
|
답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