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작성일: 2023-04-10 17:31:30 조회: 4,41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 13 ]
관련링크
본문
한두번 협력사 구매 할때마다 궁금했던게 하나 있습니다....
동일 플레스 샤프트도 묵직(?)한 듯한 느낌이 드는데 원래 US 스펙이 아시안 스펙보다 스윙웨이트가 더 높은건가요?? 혹시 답변 주실수 있는 회원님 있으면 고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
스탁으로 꽂아주는 샤프트가 다르지 않나요?
|
|
찾아 보니.. BPAP님 말씀대로 동일한 샤프트의 스펙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
|
샤프트의 플렉스 표시가 다른 걸로 알고 있습니다.(S, R, SR 등)
|
|
서로 다른 샤프트를 가지고 R, SR, S 로 비교하는게 무슨의미가 있겠습니까.
|
|
헤드에 들어가는 무게추도 무게가 틀린 모델이 있어요
|
|
말그대로 us spec과 japan spec의 차이죠.
|
|
같은 샤프트인데 나라마다 스펙이 다른게
|
|
이름이 같으면 똑같은겁니다
|
|
US냐 Japan이냐의 문제라기보다는
|
|
드라이버 샤프트의 경우 같은 종류의 샤프트라도 Japan spec으로 따로 나오는게 있는데요, 핑의 Alta J CB샤프트의 J가 Japan이라는 뜻이고, 한국에도 그게 팔립니다. 미국에서는 Alta CB 샤프트가 팔리구요. 차이는 버트 직경 차이인데, 아시아인은 손이 작다는 가정하에 버트를 좀 가늘게 하는거죠. 우리나라는 서양인들에 비해 큰 차이가 없는데, 왜 일본을 따라가나 모르겠어요. |
|
Alta cb와 Alta j cb 의 차이점을 일단 설명해주셨는데, 버트 직경차이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
|
님 의도와 제 의도가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같은 종류이긴 하지만 J가 들어간 다른 샤프트임을 강조한거예요. 벤투스 5S와 6S가 같은 종류이지만 무게의 측면에서 다른 샤프트인 것 처럼요. |
|
niceyuhyxnbx님의 댓글 niceyuhyx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공부많이되었슴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