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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스윙 패스를 교정하면 좋겠지만.. 골포 정신에 따라 장비로 해결해 보려고 합니다.ㅋㅋ LS 모델을 쓰면 백스핀이 거의 반으로 줄고, 탄도가 내려간다는 말을 들었는데요. LS 모델들이 백스핀이 줄어드는 원리는 헤드의 무게 중심이나 페이스면이 다르기 때문인가요? 아니면 샤프트도 특성이 달라서 헤드와 샤프트 둘의 조합이 되어서 백스핀이 낮은 걸까요? 중고 장터에 같은 드라이버 저스핀 모델 헤드가 있는데 이걸 살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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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com(질량중심)이 앞쪽에 있어서 임팩트 때 로프트가 더 눕지 않는 원리입니다. 대부분 이 원리로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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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기존 샤프트가 잘 맞는다면 헤드만 바꿔보는 것도 시도해 볼 만 하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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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의 경우, 에픽맥스 기준으로 대략 2천 중후반이 나오는데, 에픽맥스LS를 사용하면 천대 중후반이 나옵니다. 평균적으로 LS가 백스핀이 너무 낮아서 공이 빨리 떨어지지만, 공이 떨어진 이후에 런이 많아져 결국 비거리는 비슷한 것 같습니다. 다만, 신기하게도 같은 샤프트 기준으로, 최대 비거리는 확실히 LS가 더 멀리 가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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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드라이버의 샤프트가 같으신거죠? 그렇다면 고무적이네요. 자기 스윙이랑 맞는 샤프트 찾는 것도 일인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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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패러다임 트리플다이아를 영입함으로서 LS 드라이버를 처음 쳐 보게 되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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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버의 무게 중심이 앞 뒤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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