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제품에 문제가 있어 이메일로 보냈는데...응답이 없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제품에 문제가 있어 이메일로 보냈는데...응답이 없네요..
일반 |
비라코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4-23 06:33:46 조회: 1,140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보통..제품에 대한 문제가 있으면

customer Service안에 메일 보내는곳에서 보내곤 하는데..

그때마다 바로 니가 보낸 메일 받았다 뭐 영업일에 체킹해서 알려주겠다는 로봇 답변 메일같은게 왔는데.

 

오늘 해보니..이게..메일이 발송되었는지도 안나오고..

니메일 잘받았어...이런메일도 안오네요..

 

아..간만에 미국으로 전화해야하나..고민중입니다. ㅠㅠ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keepcalling 어플로 2달러 충전하심 100분정도 됩니다 저도 이메일 웹페이지 다 해봤는데 반응이 없어서 전화했네요

    1 0

일단 아랫분 말씀대로 좀 기다려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보통 그메일오고 2ㅡ3일안에 답장왔던거 같은데요

    1 0

아..지난번에는 바로 답변와서..그런갑다 싶었는데..몇일걸리는모양이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