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터 백스윙때 무게감을 어떻게 느끼시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퍼터 백스윙때 무게감을 어떻게 느끼시나요?
질문 |
장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2-15 12:07:40 조회: 1,38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항상 퍼팅으로 스코어 3-4는 잃는 퍼팅 고자입니다.

 

그동안 퍼팅에 대한 고민이 많다보니 거쳐간 퍼터도 많네요. 나이키 메소드 미드말렛, 베티나르디 블레이드, 이븐롤 블레이드, 혼마 센터 샤프트 퍼터, 스카티 셀렉트 뉴포트2, 오디세이 블랙 텐 등... 

 

최근에는 오디세이 화이트핫 OG 로시 모델 사용중입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게 된 이유가 제가 과거에 퍼터 백스윙을 하면 꼭 토가 무겁게 느껴져서 손목힘을 쓰게 된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로시 모델은 백스윙을 제 마음대로 걸리지 않게 할 수 있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직 방향성이 100프로는 아니지만 적어도 거리감은 향상된 느낌입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하는 것 처럼 퍼터 백스윙때 토우 무게감을 안느껴야 하나요, 아니면 무게감이라고 하는게 바로 그 토우 무게감인가요? 

 

다른 골퍼분들의 경험담이 궁금해서 여쭤 봅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토우 무게감은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헤드 전체의 무게로 백으로 옮기는 것만 생각해와서...
그런데 위에 나열한 퍼터들이 다 블레이드에 토행이거나 어려운 센터샤프트를 쓰셨네요.
편하디 편한 페이스발란스로 쭉 써보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OG로시가 페이스발란스거든요.
손목힘을 많이 쓴다면 두꺼운 그립으로 손목사용을 아예 막아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와이프가 퍼팅할때 손목을 하도 많이 써서 오딧세이 스트로크랩 7번에 슈퍼스트로크 트랙션 투어3.0 그립으로 해줬더니, 많이 좋아졌습니다.

    1 0

감사합니다. 블레이드에 너무 꽃혔나봐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