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i3 샤프트 교체 -> 벤투스 블루 6S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TSi3 샤프트 교체 -> 벤투스 블루 6S
장비 |
Jawoon_K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1-21 20:43:16 조회: 4,871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나이: 50대 초반

스펙: 183cm / 90kg

구력: 9개월 (20년전에 잠깐 쳤다가 다시 치기 시작했음)

평균라운딩횟수: 월 4회 또는 6회

비거리: 드라이버 250m / 7번 아이언 160 / 피칭(44도) 120

볼스피드: 평균 69m/s

 

장비

드라이버: TSi3 8.0도 Mitsubishi Tensei AV White 65 S

우드: TSi3 13.5도 Mitsubishi Tensei AV White 75 S

하이브리드: TS2 17도 Project X Hzrdus Smoke 80 6.5(X)

드라이빙 아이언: U510 20도 Project X Hzrdus Smoke 80​ 6.0(S)

아이언: T100S (2021년형) 4 - P

웨지: SM8 48도, 52도, 56도, 60도(클리블브랜드 RTX)

퍼터: PXG 블랙잭 36인치

 

안녕하세요.

얼마전 아이언을 714MB 머슬백에서 T100S 2021년형으로 바꿨습니다.

그리고 아이언 구매하면서 드라이버 샤프트를 텐세이 AV 화이트에서 벤투스 블루 6S를 바꿨는데

바꾸게 된 이유가 텐세이가 한번씩 푸쉬가 발생하면서 그립도 스트롱 그립으로 바꾸고 하던 차에 벤투스 샤프트에 대한 유튜브를 보고 질렀습니다. 

그런데 바꾸고 좀 헤매고 있어요. 방향은 개선된 것 같지가 않고 거리는 한 2-30m 줄었고 연습이 좀 필요하나 싶어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데 좀 난처하네요. 

나아진 것은 타감과 공이 뻗어 나가는 모습인데 .. 맞는 소리와 뻗어 나가는 모습은 공이 죽죽 나갑니다. 그런데 가서 보면 거리는 얼마 안나가 있고... 

다시 텐세이 꼽아야 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 분이 있으신지요? 근데 그립이 lamkin이 꽂혀 왔던데 조금 미끄러운 느낌이 나는데 이것때문에 그런 것일 수도 있을까요? 그립은 바꾸려고 골프프라이드 MCC 그립 주문해 놨는데..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텐세이 오렌지 프로쓰다가 벤투스 블랙으로 바꿨는데 방향성은 좋아졌고 안정적이지만 상대적 거리는 좀 줄었어요. 그래도 골프는 거리가 다가 아니라는생각에 방향성이 좋으니 벤투스를 쓰지만 한편으로 거리가 미련이 남는건 어쩔수없네요~

    1 0

근데 거리가 2-30미터 차이 나니깐 고민이 되네요.

    0 0

같은 6s 라도 스탁으로 들어가는 텐세이 av가 훠얼씬부드러웠던것같습니다 그에따른 비거리 감소가 아닐까요

    2 0

네.. 텐세이가 부드러웠던 것 같습니다. 텐세이가 딱딱하고 느꼈는데 벤투스에 비하면 부드러웠네요.. ^^

    0 0

벤투스가 강한 팁으로 사이드스핀을 줄여줘서 터지는 샷을 막아주는 용도라서 비거리는 좀 줄어들더라구요. 텐세이 오렌지 프로, t1100, 벤투스 블랙, 알딜라 실버 130 이렇게 비교해서 사용해보면 벤투스가 비거리 좀 짧습니다. t1100이 비거리는 많이 나가요.
그런데 비거리 250인데 좌우 방향성보다 거리가 더 필요하실지는 모르겠네요. 전 벤투스로 좀 줄었어도 어차피 거리는 충분해서 다른 샤프트는 필드에서 안쓰거든요.
아님 저탄도 저스핀 이라 헤드로프트 8도가 좀 낮아서 그럴 가능성도 생각해봐야겠네요.

    1 0

사실 벤투스가 거리가 좀 준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 드라이브는 무조건 살자라는 마음으로 벤투스로 바꿨는데 간사한게 사람 마음이라고 줄어 든 거리가 자꾸 마음에 걸리네요. 우선 방향성 때문에 좀 달래서 치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해서 연습을 좀더 해볼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0 0

벤투스 블랙 6x 사용하고 있습니다. TSi3 헤드.
스탁샤프트랑 다른느낌이라면 슬라이스나서 나가버릴 공을 끌어당겨 떨어뜨려 버린다는 느낌이 드는게 몇번 있었습니다. 그리고 임팩트때 헤드업 없이 잘 가져가면 직진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석달 정도 된것 같은데 이제야 적응을 마쳐가는 느낌이네요.

    1 0

아.. 석달이나 걸리셨어요.. ㅋ 그럼 저는 아직 멀었네요.
지난주 라운딩때 마지막 파 5에서 완전 밀려 맞아서 나갔다고 봤는데 가서 보니 라인 끝에서 살아 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그때 그게 샤프트 때문인지 몰랐네요. 이참새님 말 듣고 보니 그랬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좀더 연습을 해봐야 겠습니다.
제가 벤투스 고민할때 블랙이랑 블루 고민하다가 좀 편하게 치고 싶어서 블루 샀는데 의외로 블랙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좀 버겁지 않으신지요?

    0 0

석달동안 버겁다가 괜찮다가 반복 했습니다. 적응 되고나니까 전혀 버겁지가 않아요. 금새 적응 하실꺼에요! 화이팅.

    1 0

매일 적응될때까지 100개씩 휘둘러 보기로 했습니다. 다들 좋다고 하니깐 좋은 건 맞을거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