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워런티 서비스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워런티 서비스 후기
  강좌,팁 |
낫놓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1-11 12:05:47 조회: 2,192  /  추천: 7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올해 2월 샀던 매버릭에 크랙이 났습니다.

메일로 크랙난 사진 첨부해서 워런티 서비스 요청했고,

동일 제품 라이크뉴로 받았습니다.

구매 이후 12개월 이내 워런티 서비스 가능하니 계속 이용할 생각입니다.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배송비도 모두 내주던가요? 배대지까지만 무료고 국제화물 운임은 작성자분이 냈는지?

    0 0

배대지까지만 요청했습니다.

    0 0

배대지까지가 그들의 일인듯 싶습니다.

    0 0

제품은 반품없이 그냥 보내주던가요? ㄷㄷㄷ

    0 0

한국에 있어서 반품이 힘들다고 사정설명하니 반품없이 워런티 처리해주네요.

대신 주문번호와 제품확인 파손부위 확인 등 소명은 확실하게 진행했습니다.

    1 0

와우 자세한 후기 부탁드려요
협력사 매니아 입니다.

    0 0

역시 협력사!!! :)

    0 0

쿨냄새진동이네요 역시 협력사

    0 0

저는 헤드 크랙 사진찍어서 질의했더니 묵묵부답이더군요... 한 3차례 요청하다가 포기...
아.. 이베이를 통해서 협력사 구매건였습니다.

    0 0

협력사 역시 짱이네요

    0 0

역시 믿음의 협력사!^^

    0 0

저는 지난 달에 와이프가 사용할 드라이버를 하나 샀습니다.
2016 solaire 아울렛 등급을 118불 정도에 샀는데, 받고보니 페이스와 크라운이 만나는 모서리 쪽에 엄지 손톱 크기의 함몰이 있었습니다. 협력사에 메일보냈더니, 반품하라고 해서....제가 한국이라 반품이 어렵다니까...자기들은 배대지까지 리턴비용을 책임질 수 있다고 하더균요.(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반품이 어려우니 부분 환불을 문의했고 33불을 환불 받았습니다. 솔레어 예전꺼라...재고가 있었다면 새로 보내줬을지도 모르겠네요...결국 함몰된 드라이버를 85불 주고 산건데...8.5불이었어도 안샀을 것 같네요. 이 정도는 직구 리스크라 생각합니다. 다만, 협력사에서 사전 검수를 제대로 못하는 게 약간 아쉽더군요. 몇달 전 툴롱 퍼터도 라잌뉴 샀는데 에버리지 정도가 와서 부분 환불 받았고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