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린이 아이언 스윙조언 부탁드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린이 아이언 스윙조언 부탁드려요
질문 |
JO010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8-20 10:15:11 조회: 1,32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안녕하세요 2개월차 골린입니다. 두가지 질문이 스윙시 왼쪽무릎이 잘치는분들 영상에 비교해서 너무 나오는게 아닌가 싶은 부분이랑 (이게 제가 힙턴?을 의식해서 골반 돌리면 무릎이 더나오는거같은..이것도 너무 많이 돌리는거 아닌가 싶구요) 여러가지 연습중 테이크백도 약간 낮게 하는 느낌이 저한테는 정타에 더 잘맞아서 너무 낮은게 아닐까 문의드려봅니다. 궤도는 인투인 이나 아웃투인 이 나오고 i7기준 강하게 때리면 볼스 54~55 인데 방향성이 별로인거 같아서 영상처럼 힘좀 뺴고 하면 47~48 정도로 방향성 위주로 연습하고 있습니다. 자세 지적및 조언 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인투인 아웃투인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본인의 구질의 선택이니까요. 아웃인을 처야 페이드가 나오고
인아웃을 처야 드로우 구질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아직 2개월차라 팔로워스루에 대한 이해는 어려우실 것 같아 다운스윙에 대해 참조드립니다.(개인적의견)

두 선수다 백스윙 탑에서 다운스윙을 시작하는 시퀸스입니다.
백스윙시 펴져있는 무릎을 평행을 먼저 이룸으로써 헤드의 위치가 변한 걸 보실 수있습니다. 팔로 내리는 것이 아닌 무릎을 원위치(어드레스)시키고 다운스윙 하는것입니다. 처음엔 박자가 맞지 않지만 꾸준히 하시면 자연스럽게 되실겁니다.

    3 0

상세한 조언 감사드립니다!!

    0 0

제가 요즘 고민중인 전환에 관한 좋은 말씀이십니다. 골반을 회전하는게 아니라 회전되어지게 만드는 것이다. 되새기면서 박자 연습해봐야겠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