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링빌ll 상주에 무슨 일이 있나요? 사람이 너무 없어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뉴스프링빌ll 상주에 무슨 일이 있나요? 사람이 너무 없어요.
골프장 |
그해여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8-19 13:32:16 조회: 2,92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화요일에 상주 뉴스프링빌 ll 에 다녀왔습니다.

 

부산, 서울의 지사장들이 모이는 거라서 가장 중간쯤인 곳에서 만나거든요.

 

그런데 지난 봄만 해도 여기 예약하려면 3주전 아침 9시부터 긴장하고 대기하다가 겨우 2시꺼 잡고 했는데, 이번에는 2주 전에 들어갔는데도 티가 너무 많이 남아 있더라고요.

그래서 혹서기라서 그런가보다 하고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지난 8월 17일에 갔더니...

 

일단 11시 30분인데 주차장에 차가 1/4밖에 없습니다.

3단계로 격상되어 샤워를 못 해서 그런지 탈의실에도 사람이 거의 없더군요.

 

라운드 하는데는 정말 좋았습니다.

앞뒤팀이 하나도 없어서 18홀 도는데 3시간 45분 걸렸습니다.

저희가 소소한 내기를 해서 홀컵 30cm OK 룰을 적용했는데도 이렇습니다.

정말 앞 뒤팀 모두 18홀 내내 볼 수 없었고, 뒷 팀도 2홀 뒤나 있더라고요.

 

늦봄에 그린피를 2만원 올렸다고 하던데, 그렇다고 그 2만원 때문에 이렇게까지 사람이 없을 수 있나 싶었습니다.

그린상태가 나쁘냐, 그렇지도 않습니다. 페어웨이는 빽빽한 잔디로 정말 양탄자 같았고, 그린도 피치마크도 거의 없다시피 괜찮더라고요.

 

즐거운 라운드였는데, 괜히 장사가 안되는 걸 보니까 마음이 안 좋긴 하더라고요.

이거 예치금 빼야 하는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었습니다..^^

 

이제 가을이네요, 공치기 정말 좋은 날입니다.

회원님 모두 싱글의 글 날까지~ 굿샷 하십시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연휴 바로 뒷날이어서 많이 비었나 봅니다.
상주 뉴스프링빌II는 정말 하드웨어적으로는 끝내주는 골프장인데, 여러번 소몰이에 당해서 꺼려지더군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 유명 블로거들도 불만을 써 놓은 것을 보니, 골프장 정책인가 봅니다.

    0 0

아~ 그렇군요.. 저희는 그 날 캐디가 멀리건도 쓰라고 하고, 널널하게 잘 쳐서 몰랐었습니다.

지금도 홈피에 들어가보니 9월초까지 줄줄이 티가 남고 있습니다. 정말 아래 워르유띵껍님처럼 불매하는 사람들이 많은가 봅니다..

    1 0

올해에는 안 갔더니, 저렇게 가격이 올랐군요...ㅜ.ㅜ
이젠 메리트가 별로 없네요.

    0 0


저도 여기 가성비가 좋고 서울경남 중간지점이라 친목장소로 종종 이용했습니다만,
6/12 이용 예약신청일이 5/24 이어서 예약창 오픈되자마자 예약신청을 하고난후 며칠뒤 예약확인문자를 받았고 플레이당일에 공 잘 치고 정산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금액이 청구되었어요
홈페이지 확인해보니 5/24 에 인상공지를 했더라구요. 한번더 확인안한 제 불찰도 있지만 골프장측 꼼수에 불쾌했었고..그 인상폭도 괘씸해서 자체적 불매(?) 중입니다. 다른분들도 저와비슷한 심경아닐런지요..
지금은 혹서기라고 살짝 인하하긴 했네요

    1 0

이렇게  표로 보니까 올리긴 많이 올렸군요..
그 날은 카트비 포함 15만원이었습니다.(캐디피 별도)
이정도 되었으면 다시 내릴만도 한데.. 비어있는 시간표를 운영진들은 간과하고 있는걸까요, 아니면 버티어서 내년까지 가서 그 가격을 정착하려고 하는 걸까요? ^^

    0 0

작년까지 년중 주중 8만원, 주말 13만원 정가였습니다..
그런데 한시적이라지만, 주중 14만원 주말 18만원까지 올랐습니다. 주말은 soso 한데 주중은 거의 2배가 오른거죠..
제가 있는 곳은 청주라 1시간 정도 걸리지만 갈만한 금액이었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절대 1시간 걸려서 갈 필요성을 못느낍니다.

    3 0

저도 청주인데  연단체로  갔었는데  12만원에서  13만원에  식대기본으로  올리더니  갑자기  19만원으로 중간에  올려서  손절했내요
코스 컨디션은  좋은데  이비용내고 한시간이상 이동할 필요성을  못느끼겠더라고요

    1 0

그린피 때문에 안 간지 좀 되었습니다 ;;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