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로프트는 동일한데 LS 모델은 탄도가 확연히 낮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헤드 로프트는 동일한데 LS 모델은 탄도가 확연히 낮나요?
질문 |
칼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5-25 15:01:23 조회: 1,40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뭐 또 살 것 없나 알아보다, 탄도 높은 제 드라이버를 장비발로 낮춰볼까 고민 중입니다.

 

샤프트는 킥포인트에 따라 탄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헤드도 그런지 궁금하여 질문 드립니다.

 

핑 LST도 그렇고, 에픽 LS도 설명을 보니, 동일 로프트일때, 일반 모델보다 런치각이 낮다고 합니다.

샤프트도 아니고, 헤드인데 예를 들어 10.5도로 동일한 모델의 LS 버전이 스핀과 런치각이 확연히 낮을까요?

잘 이해가 안가서요, 동일 샤프트 동일 그립일 때 어떤 원리로 같은 로프트에서 런치각이 달라질 수 있을까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무게중심이 틀려서요...런치각이 다릅니다
실제 스윙시 무게에 따라 헤드가 더 눕던지 할꺼에요
흔히 말하는 다이나믹 로프트

    1 0

넵 무게중심을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무게중심때문일꺼에요

저는 별반차이없었슴다

샤프트던 헤드던

    1 0

넵 전 샤프트는 영향이 있더라고요. 어떤건 너무 깔리고...

    0 0

헤드 자체의 무게중심도 탄도에 영향을 주지만 일단 로프트가 깡패고, 그리고 샤프트의 킥포인트가 두 번째고 헤드의 무게중심은 거의 마지막 요소인 거 같습니다.

    1 0

넵 샤프트는 중요한 것 같습니다.

    0 0

저도 높은 탄도가 고민이었는데
헤드로프트 낮추기, 티높이 낮추기, 헤드 무게추 조절, 샤프트 변경으로
어느정도 탄도가 낮아 졌습니다!!

물론 찍어쳐서 높은 백스핀으로 공이 부웅 뜨는건 아직 못고쳤습니다 ㅠㅠ

    1 0

넵 전 찍어치진 않는데 체중 이동이 안되는 것 같아요. 비거리는 잘 나와서 더 체중 이동을 안하는 것 같습니다. 오른쪽 체중 놓고 치니 붕붕 뜨네요. ㅜㅠ 티도 낮추고, 헤드와 샾트도 바꿔보려고요...

    0 0

LST씁니다..
안떠요 ㅜ

    1 0

ㅜㅠ;;;

    0 0

이번에 ls로 바꿨는데 확실히 탄도 낮게 나옵니다~

    1 0

감사합니다. 나중에 협력사에서 에픽 맥스 LS 사야겠네요...

    0 0

근데 높이 떠도 백스핀으로 뜨는 것이 아니라 시작각이 높아서 멀리 가는 거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거 아닐까요.. 요즘 프로 선수들도 엄청 높이 치거든요.

    1 0

넵 백스핀은 아니고 시작부터 좀 높게 뜹니다. 거리도 남들보다 멀리 가긴 합니다. 하지만, 런이 전혀 없고, 가끔 탄도 낮게 치면 더 멀리 나가서, 탄도를 좀 낮춰볼까 생각 중입니다. 스윙 바꾸긴 너무 힘들어서 장비 힘을 빌어볼까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