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메일 도움 부탁 드립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메일 도움 부탁 드립니다.
일반 |
ksjcsqw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5-21 10:36:55 조회: 55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어제 협력사 우드 구매가 상태가 안좋아 메일을 보냈더니 답장이 이렇게 왔는데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경험 있으신 분들이 계시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

 

Thank you for your email.
 Sorry for the inconvenience I  can offer a one-time goodwill refund of $30 in the future we would need to have the club back for the 100% condition guarantee.  We can still offer a 100% condition guarantee but would need the club back  of course. . 
Please visit our websites below to view our latest products and promotions:
CallawayGolf.com
OdysseyGolf.com
OGIO.com
CallawayGolfPreOwned.com
 If you have questions regarding product or availability, please call the number listed on the "Contact Us" page and press 1.
 If I can assist you further, please let me know.

협력사 우드 상태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golf&wr_id=504508 


그리고 참고로 클럽 스피드, 볼스피드 모두 느리고 힘이딸려 project 5.0, A, 55 사양으로 구매 했는데,

기존의 일본에서 구입한 SR보다 무지 딱딱합니다.

구입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30불 리펀드 받을래 아니면 리턴할래...라고 하네요.
선택하셔서 답장 쓰시면 될듯.

    1 0

아~ 넵 감사합니다.

    0 0

잘 해결되셔서 다행입니다!
혹시 메일은 어디로 보내셨나요?? 매번 광고오는 주소로 보내면 되나요??ㅎㅎ

    0 0

[email protected]
위 메일주소로 보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