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무더운 날씨.. 일하긴 싫고 골포를 보며 오늘도 이것저것 배우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아래 타이틀 무게추 관련글의 댓글을 보고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M4를 사용하다 최근에 도착한 917 D2를 받아서 쳐보니 방향성이 매우 좋아졌습니다.
917D2의 무게추에는 12G 드로우 추로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그럼 기존 D2에서 아래글의 정보를보면 2G당 스윙웨이트 1이 오른다고 하니
타이틀 네츄럴기본이 8G이니 드로우 추 셋팅시 +4가 되니
스윙웨이트는 D2 -> D4가 되는게 맞나요 ??
현재 헤드무게는 늘고 샤프트는 M+LTD 48G이라 가벼워서 헤드무게가 잘느껴지고
그로인해 헤드를 먼저 보내는 연습을 할때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그렇다면 M4도 무게추를 넣어서 D4급 셋팅이 917의 느낌이 나는건가요?
샤프트의 특성도 있겠지만 비슷한 느낌이 날수있다면 샤프트도 따로 구해서 장착 후
두개의 드라이버를 비슷한 느낌으로 써보고싶네요 ㅎㅎ;;
댓글목록
|
스윙웨이트의 차이로 인한 스윙의 변화가 가장 낮은 퍼센테이지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
|
타이틀의 그 헤드느낌을 M4에도 좀 가지고 싶다 생각이 들어서요 ㅎㅎ
|
|
택배와따 님 말씀이 맞습니다. 한두포인트 웨이트 조절을 보통 사람이 알아채는건 거의 불가능해요.
|
|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
|
제가 괜한글은 쓴거 같내요...ㅎ
|
|
헐..전 M4쓰다 917쓰니 방향이 너무 좋아져서 이번 토욜필드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