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금일 G400 MAX 데모클럽과 초도물량이 도착해서 행복회로 돌려가면서
쓰던 샤프트 데모클럽 샤프트 몽땅 들고 사진하나 찍고 시타하러 갔습니다
올라가다 만난 프로가 형 왜 그렇게 웃고있냐고 묻는건 "아하하하하핳"하고 가볍게
드라이버 보여주고 시타하러 올라갔습니다
샤프트 SR S TS 후지쿠라 에볼루션4 6S 제가쓰는 다이아몬드 스피더 5S
몽땅 가지고 조립조립조립 시타시타시타
이제 각설하고
변화된것 적어보자면
헤드CC 445->460
헤드 중량 197~198g으로 동일
체적이 커지면서 페이스 타감은 더 얇게 맛는느낌
헤드스피드는 체적이 커지면서 평속 1m/s정도 손해
스매시팩터는 증가해서 비거리는 손해가 없었습니다
탄도는 쓰고있는 G400 LST보단 뜨고 스탠다드에 가까웠습니다
스핀량은 LST보단 높고 스탠다드보다 적게 나왔습니다
사실 중요한건 관용성이였는데요 G700아이언의 기대치때문에
G400 MAX드라이버는 관용성이 늘었다고 해도 큰 기대는 안했습니다
그런데....
LST는 이미 후배한테 넘기기로 하고 MAX로 바꾸려고 합니다
비거리는 큰차이 없는데 안정적인 탄도와 LST로 연습했을때 50개 스윙에
페어웨이 적중률이 5-6할 OB가 20개에 1~3회정도 나왔다면
MAX는 오늘 올라가서 약 80개정도 휘둘러보고 왔는데
OB는 비슷한데 페어웨이 적중률이 8할이 넘어가고 9할에 가깝네요
어차피 제 드라이버 문제점은 페어웨이 안착률이라 바꾸기로 했습니다
타감은 솔직하게 얘기하면 좀더 두꺼운느낌의 LST가 더 좋은것 같지만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참 스윙스피드는 빠를수록 LST가 좀더 효율적이긴 합니다
스탠다드와 비슷한 효율을 가지고있는데 페어웨이 안착률이
제 느낌엔 거짓말좀 보태서 사기급으로 생각되네요
댓글목록
|
무게짤은 위가 400 MAX 아래가 400 스탠다드 입니다 중량은 똑같이 198g나왔네요
|
|
아아아아 질러야 하나요 |
|
언제는 우리가 지르는데 망설임이 있엇습니까아아아아!! |
|
잉 오늘 오전에 g400 을 팔았는데 맥스를 사라는 계시였나요? |
|
400을 파셧으면 테일러메이드 M4도 노려보심이?ㅋㅋㅋ |
|
리뷰 감사합니다 ㅎㅎ
|
|
시타채로 쓰는거라 그럴겁니다 ㅋㅋ LST쓰고있는건 저거보단 깨끗한데
|
|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
|
G400 MAX DRIVER
|
|
OTL |
|
이거슨 핑의 시간차 공격!!!
|
|
지금 G400을 쓰고있으시면 만족하셔도 될겁니다 ㅋㅋ MAX는 진짜
|
|
흔들리네요 |
|
MAX 샷은 안흔들리더라구요 |
|
이.. 이러시면 안됩니다.. (ಥ ̯ ಥ)
|
|
헤드가 같은 중량임에도 조금 가볍단 느낌이 듭니다 아마도 무게배분이나
|
|
이런식으로 뽐뿌를 넣는겁니까? |
|
지갑에서 신용카드 이미 꺼내신거 알고있습니다 |
|
G700 면회먼저하고요 -_-; |
|
700은 저도 눈독을... |
|
후기 잘 봤습니다! G400 보고 있었는데 맥스까지... |
|
결론은 바꾸시는 겁니꽈아아아아아아?! |
|
넵 저는 바꾸기로 마음먹었습니다 G700 바꿀돈 남겨놔야하는데 미치겠네요 |
|
이분이 이런식으로 도발을.....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ㅠㅜ |
|
오시면 가벼운 티타임을^^ |
|
핑G 드라이버 3년차라 이제 바꿔야 하나 하는데....
|
|
아이 M2 질렀는데 갈아타야 할까요?
|
|
M2도 충분히 좋은 드라이버 입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