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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얼마전에 J715 를 락바텀애서 주문했었어요.
60그람대 R 샤프트가 달려있고 총중량은 312g 입니다.
해드에 무게추는 4그람 10그람 두개가 달려있어요.
최초 시타결과 연습장과 스크린에서는 잘 맞는거 같았으나
필드에 나가보니 탑핑 작렬에 제대로 다루기가 어렵더군요.
인도어 나가서 다시 해본결과 기존 50그람대 s 드라이버를
사용하던 타이밍과 템포에 몸이 익숙해져서 J715의 티샷이 자꾸 에러가 나는거라 결론 지었습니다.
그래서 드라이버 헤드의 무게추를 건들여 보면 어떨까싶어 아시아스펙 헤드에 있믄 2그람 8그람을 구해서
총 2 4 8 10그람 무게추를 이리저리 조정하면서 결국
2그람 4그람 짜리 무게추가 최적의 결과를 내더군요.
헤드무게 감소에 따른 비거리 감소는 헤드스피드.증가로 상쇠되어 오히려 비거리가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무게추 조정 이전에는 탄도가 좀 낮았는데 무게추 조정이후 탄도도 적정탄도로 높아져서 아주 맘에들더군요.
또 뉴트럴 상태에서 헤드가 약간 닫혀있는 편이라 약한 드로우가 걸립니다.
타구음과 타구감은 약간 가벼워진 느낌이구요, 맘데로 휘둘러서 정타를 내기가 한결 쉬워졌어요.
혹시 J715 후부키 zt 60R 사용하시던 중 약강 버거우시거나 좀 만만하게 써보고싶으시면 무개추 2그람 구해서 한번 장착해보세요~
이틀동안 동래베네스트 연습장에서 열나게 휘둘러봤네요 ㅎㅎ
얼마전에 J715 를 락바텀애서 주문했었어요.
60그람대 R 샤프트가 달려있고 총중량은 312g 입니다.
해드에 무게추는 4그람 10그람 두개가 달려있어요.
최초 시타결과 연습장과 스크린에서는 잘 맞는거 같았으나
필드에 나가보니 탑핑 작렬에 제대로 다루기가 어렵더군요.
인도어 나가서 다시 해본결과 기존 50그람대 s 드라이버를
사용하던 타이밍과 템포에 몸이 익숙해져서 J715의 티샷이 자꾸 에러가 나는거라 결론 지었습니다.
그래서 드라이버 헤드의 무게추를 건들여 보면 어떨까싶어 아시아스펙 헤드에 있믄 2그람 8그람을 구해서
총 2 4 8 10그람 무게추를 이리저리 조정하면서 결국
2그람 4그람 짜리 무게추가 최적의 결과를 내더군요.
헤드무게 감소에 따른 비거리 감소는 헤드스피드.증가로 상쇠되어 오히려 비거리가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무게추 조정 이전에는 탄도가 좀 낮았는데 무게추 조정이후 탄도도 적정탄도로 높아져서 아주 맘에들더군요.
또 뉴트럴 상태에서 헤드가 약간 닫혀있는 편이라 약한 드로우가 걸립니다.
타구음과 타구감은 약간 가벼워진 느낌이구요, 맘데로 휘둘러서 정타를 내기가 한결 쉬워졌어요.
혹시 J715 후부키 zt 60R 사용하시던 중 약강 버거우시거나 좀 만만하게 써보고싶으시면 무개추 2그람 구해서 한번 장착해보세요~
이틀동안 동래베네스트 연습장에서 열나게 휘둘러봤네요 ㅎㅎ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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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정신이 대단하십니다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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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에는 2:8g이 좋단 글을 포럼에서 보고 오늘 새벽 공구모집할려다 참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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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815 에도 한번 시도해봐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