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이상의 스릭슨 드라이버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기대 이상의 스릭슨 드라이버
  장비 |
캡틴아이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5-03-24 21:57:44 조회: 2,76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캘러웨이 매버릭 -> 핑 g430 -> 스릭슨 zx7으로 왔습니다.

얼마전 어떤분께서 나름 저렴한 가격의 정보를 올려주셔서 저도 모르게 구입하고 정신을 차려보니 연습장에서 정신없이 휘두르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결론은 기대한 것 이상으로 좋다 입니다.

사실 아무 기대없이 그냥 호기심에 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한데, 손맛도 좋고 핑의 소리를 듣다가 들어서 그런지 뭔가 퍽퍽 거리는 느낌이 좋았고, 정확한 타점이 아니었음에도 공 끝에는 힘이 괜찮게 실리는 느낌 이랄까요?

조만간 들고 필드에 한번 다녀오고 싶습니다 뜻밖에 구입한 채가 마음에 들어서 그런지 다음 라운드가 기대 되네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전혀 기대없이 홀린듯이 샀는데 너무 잘 맞아서 감탄중입니다. 배송할때만 해도 필요없는걸 싸다고 괜히 샀나 후회하고 있었는데 쳐보고 대만족 중입니다.

    1 0

딱 치자마자.. 어어?? 이거 뭐야 좋은데?? 이랬었네요

    0 0

저도CQ6S + ZX5 이전에 구매해서 잘 치고 있습니다.
타감 동의합니다~
그런데 다른 드라이버보다 무게가 더 나가는 느낌이 들지는 않으시나요?
제꺼치다가 다른 사람드라이버 한번 쳐보면 많이 가볍게 느껴지던데, 저만 스릭슨이 더 무겁게 느껴지는지 궁금합니다.
스릭슨 스윙웨이트 D3로 알고 있는데, 다른 D3인 드라이버랑 너무 많이 차이나더라구요.

    1 0

저랑 같은 강도의 샤프트 이시네요~ 저는 클럽 자체가 무겁다는 느낌은 못받았지만 연습 할 때 헤드의 무게감이 잘 느껴지는 것 같다는 생각은 했었습니다 샤프트의 특성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0 0

mk2인가요?

    0 0

네엡 맞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