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440 관련 소식 들고왔습니다.
G400 이후로 핑은 꾸준히 사용해봤는데요.
아직까지는 G400 Max가 가장 완벽한 드라이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G440도 G400을 뛰어 넘는 드라이버가 되길 기대하면서 작성했습니다.
[G440 특징]
1. 프리 호젤 : 샤프트 슬리브를 감싸는 호젤(헤드 내부에 위치)을 전작 대비 짧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거기서 빠진 무게를 헤드 하단부로 배치해서 무게중심을 낮게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비거리/방향성 개선했다고 합니다.
>이것 때문에 타구음도 전작 10K보다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2. 샤프트 길이 : 스탁 샤프트 길이가 46인치로 늘어났다고 합니다. 카운터 밸런스 샤프트라 길이 영향은
크게 없다고는 하지만 46인치... 정말 기네요.
>샤프트 길이가 길어진것도 거리에 한 몫은 하겠으나, 정타율이 낮아질 수 있겠네요.
*특주 제품은 제조사별로 길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3. 슬리브 디자인 변경 : 기존 슬리브 대비해서 더 무게를 다이어트 한거 같네요. 프리호젤에 맞는 디자인으로요.
*단, G410부터~ 호환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 슬리브 대비 0.5g 줄었다고 합니다.
4. 페이스 경량화 : 페이스 두께를 얇게 했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반발력이 더 생길것으로 예상됩니다.
거리가 조금은 더 늘어나겠죠?
5. SFT 모델 : SFT는 9도 로프트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슬라이스 나시는 분들으 위한 헤드이다보니 로프트가 기본적으로 10도 이상만 있어서,
백스핀이 더 많이 걸리는점을 보완한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6. LST 모델 : 기존 440cc -> 450cc로 헤드 체적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로우스핀 맥스 모델이라고 할 정도로 관용성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7. 디자인 : 디자인은 아직까진 잘 모르겠습니다. 레트로 컨셉인가 싶기도 하고요.
실물을 직접 봐야겠네요.
[가격 / 출시 정보]
단골샵 문의했더니 맥스모델 /기본 샤프트 기준으로,
드라이버 73만원 / 우드 40만원 / 유틸 35만원 입니다.
핑투어 샤프트 하면 3만원씩 추가되고요.
오프매장 기준으로 답사하시면 이거보다 더 낮은가격도 나올거같네요.
*참고로 G430 10K 할인한다고 하네요. 60만원
>2월 3일 출시 예정입니다.(현재 오프매장에서 시타 가능하다고 하고요)
*좌타는 핑스튜디오에서 시타 가능하답니다.
이번주 주말에 동네샵에서 시타해보려고 합니다.
시타 이후 추가 피드백 전달드리겠습니다!
현재 GT2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중인데요. 단한가지 타구음이 마음에 썩 별로거든요.
개인적으로 G400의 타구감과 비슷하다면, 바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주시면 아는선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
헛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마침 구매하려고하는데 샵 정보 알수있을까요 ㅠㅠㅠ |
|
늘 그렇지만 단골샵 정보는 오픈이 어렵네요ㅠ
|
|
뉍!!ㅜㅜ |
|
홈페이지 공식 가격 101만원으로 되어 있길래, 관심 대상에서 멀어졌었는데...샵에 문의는 한번 해봐야겠군요. (Qi35 아직 받기 전이니...) |
|
기본 맥스모델 기준, QI35랑 가격이 똑같은걸로 확인했습니다!
|
|
주전으로 G430 10k 쓰고있고, 스패어로 G400max는 소장하고 있는데 명기는 명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