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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력으로 쓰는 스텔스가 있어서
요녀석은 거진 칠일이 없는데....
샤프트 커팅 후 주력으로 써볼까 생각중입니다.
아무래도 투어AD를 커팅하긴 아까워서
조지아 5X를 44인치 커팅 후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당근에 올라온 샤프트가 핑슬리브 샤프트 이던데
스릭슨 슬리브 길이나 자국에 대한 자료는 별로 없네요...
핑슬리브가 타슬리브 교체시 자국이 제일
안남는다고 하던데 더욱이 샤프트 커팅을 하니 자국 걱정은
안해도 되는게 맞나요??
그리고 커팅은 팁부위에서 하는게 맞는거죠?
호작질 전에 커팅 하신 선배님들
후기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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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 버트 부분 커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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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인분 5X 커팅 조합이 생각보다 단단하지않고 좋았던 기억이있어서요... 고민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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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지아 5X 61g 3.5토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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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지아 샤프트가 스펙대비 무르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그런 결정을 해보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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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팅샵에서 만원주고 버트부분 커팅 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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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트를 커팅하는군요 고민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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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 가지고 가면 알아서 해주니 고민할꺼 없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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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일단 들고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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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 샤프트 가져가서 컷해달라고 하면 가이드가 없어서 그냥 대충 어디 짤라드릴까요? 하고 댕강 잘라줄거 같네요 온장 샤프트가 있어야 팁컷 얼마에 버트컷 얼마 가이드가 있는데 제 생각에는 그냥 쓰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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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버트컷만 시도해보려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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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커팅은 왠만하면 안하는게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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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답변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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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컷 1인치 이상 안하면 괜찮고요.. Butt 컷팅하는것 보다 팁컷팅이 효과는 더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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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오 네 답변 감사합니다. 스탁 S샤프트로 커팅하는 방법이 있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