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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브라가 2025년 드라이버 DS adapt(Dark Speed Adapt)를 내놓았는데요.
모델은 LS, X, 맥스K, 맥스D로 4가지 모델이고 코브라도 10K가 나왔네요.
가장 큰 변화는 슬리브가 올해 바뀌었다는 점인데요. 기존 MyFly8 호젤시스템에서 FutureFit33으로.
그래서 다들 실망하기도 했죠.. 기존 모델과는 호환이 안될테니까요.(제 LTDx용 벤블랙은 다크스피드까지만ㅠㅠ)
새로운 'FutureFit33' 호젤시스템 채용되었는데, 33가지 로프트,라이 설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33가지 종류의 설정은 이전 코브라 시스템의 4배이상이며, 경쟁사의 2배 이상이라고 말합니다.
이 회사의 유일한 지오메트리인 SmartPad기술로 모든 세팅에서 어드레스시 스퀘어한 클럽페이스를 제공한다합니다.(단, 어드레스시 클럽을 땅에 놓을 경우에만 작동한다고 함)
마이골프스파이 설명 내용 축약.
- 새로운 어댑터는 각각 8개의 가능한 위치를 포함하는 듀얼 코그 디자인
- 실제로 64가지의 가능한 조합이 있지만 중복이 있다.
- 차트'를 활용하면 공이 있는 위치에서 실제로 원하는 위치로 날아가도록 하는 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 코브라에 따르면, 105mph에서 로봇 테스트는 좌우 분산에서 16야드 변화, 발사 각도에서 3.9도 변화, 스핀 차이 750rpm, 높이 변화에서 16야드를 보였다.
그러나 골프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조절 기능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골퍼는 드라이버의 호젤이나 웨이트를 만지지 않는다. 하지만, 이건 멋진 일이다.
결론. 굉장히 복잡해보이는 멋진 시스템이지만, 과연 누가 얼마나 쓸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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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자료 : 넥부위에 QR코드가 있는데... 호젤조절 안내하는 내용과 앱 연결이라네요...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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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호젤 조절의 다양성 증가가 사용자에게 큰 의미가 있진 않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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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틀이나 캘러웨이가 내년쯤 바꾸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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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코브라 처럼 생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