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뚜껑이 열린거라서 무상 교환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구요
(구매한지 2년 이내입니다)
그런데 무지하여, 제가 정식 스탁샤프트를 팔아버렸네요
고객센터에서는 샤프트가 없으면 AS 접수 조차 안해준다고 합니다.
당근에서 샤프트 구매 후, 그 샤프트로 장착하여 서비스센터로 보내면 as가 가능할까요 (전상상에 샤프트랑 헤드랑 넘버링 같은게 일치되어 있으려나 싶은 걱정이 드네요)
비슷한 경험 해보신분 있는지 도움 요청 드려봅니다. ㅠㅠ
댓글목록
|
as 불가합니다.
|
|
샤프트랑 헤드랑 일치해야지 가능합니다 |
|
판매하셨던 분에게 연락을 해서 사정을 얘기하고 잠시 빌리거나 비용을 조금 드리는 선에서 처리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
이렇게 하셔야 합니다.. |
|
규정상 뚜껑 터진거 AS안해주는데 라고 할겁니다
|
|
연락이 되면 돈을 더주더라고 다시 가져오세요
|
|
불가........ |
|
답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