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핑 투어 173-55 S (55g / 토크 3.7 / 미들킥)
핑 투어 173-55 SR (51g / 토크 3.8 / 미들킥)
샤프트가 짱짱해서 그런지 탄도도 중-저탄도 샷이 나오네요.
보통 탄탄한 샤프트는 무게가 올라가고 경량 샤프트는 낭창이기 마련일텐데요, 이 샤프트는 가벼우면서 강합니다.
가벼우면서 짱짱한 샤프트는 고가인 경우가 많은데, 이건 그렇지도 않은데 성능도 좋네요.
텐화1K와 비교해보니 헤드스피드가 잘나와서 비거리도 늘었습니다.
다만 핑에서 드라이버샤프트를 직접 만들었을리는 없고 제조사가 궁금해지네요.
저같이 낭창이지 않으면서도 가벼운 샤프트를 원하시는 분께 적절할 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
핑이 샤프트 제조 능력이 탁월합니다.
|
|
그러게요 너무 좋네요 가볍고 탄성좋고요 |
|
투어 / 크롬 샤프트는 핑이 요구하는 스펙대로 UST Mamiya에서 만든다고 하네요. |
|
UST Mamiya가 어딘가해서 찾아봤더니 우리가 아는 아타스 샤프트를 만드는 일본 회사군요.
|
|
ust mamiya |
|
173-55 SR 업체통해서 어렵게 & 비싸게 구해서 쓰고있는데 정말 최고죠...
|
|
공감합니다.
|
|
백돌이라 당연히 드라이버는 장비 문제라는 믿음으로 대란이나 신품나올때 기변을 해왔는데 이걸 멈추게 해준 나쁜 샤프트입니다.
|
|
죄송하지만
|
|
ㅎㅎㅎ 그래서 더욱 기변을 못하겠습니다. g430 스탁 기변했었는데 샤프트때문에 425 로 돌아왔네요. |
|
173-55sr 볼스 어느정도 적당할까요?
|
|
62~67 적당하다고 봅니다. |
|
60넘으시면 충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