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작성일: 2024-09-24 09:12:53 조회: 4,97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 18 ]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동네 중고매물로 t200이 올라와서 고민중입니다.(세컨으로 들여볼까...)
140-150 시세가 형성되어 있는데, 웬만한 신품보다 비싼 거 같네요.
타이틀아이언 소재가 남다른건지, 그냥 브랜드가치를 지키기 위한 마케팅전략인지...
드우유,웨지까지 타이틀 사용중이라 써보고 싶긴한데,
드우유,웨지는 타 브랜드와 가격이 비슷하다 생각되는데
아이언만 유독 비싸네요..
댓글목록
|
드우유도 비싸죠.. 비싸면 안사면 됩니다. 그럼에도 남자는 타이틀이지.. 하면서 사는 분들이 많으니 가격이 높네요..
|
|
기본적으로 2년 주기 출시이고, 신제품 출시하면 덤핑 판매 안하고 시중물량 전량 회수합니다. 또한 덤핑 판매하는 업체에는 대리점 계약 내주지 않습니다.
|
|
타이틀 뿐만아니라 비싼채 많습니다
|
|
SkyBlueMarvel님의 댓글 SkyBlueM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일본거 사셔서 파시는분을 노려보세요
|
|
본사가 가격 방어를 잘 합니다.
|
|
마케팅 전략이죠 |
|
팔리니까요. 안팔리면 싸집니다. |
|
똑같은 가방을 만들어도 상표만 바꾸면 가방가격이 바뀌죠 ㅎ |
|
구매력 좋은 40대 아재들이 좋아하는 채라서요. 걍 고가 정책이에요. 마감이 좋거나 하지 않아요. |
|
그 가격에 안팔릴겁니다
|
|
음..그렇진 않던데요. 6i이나 일본병행제품말고는 국내제품이 120만원대 거래는 잘 안보입니다. 보통 140 정도에 거래 잘돼요. |
|
쇳덩이 성능이 좋아봤자 얼마나 좋겠습니까. ㅎㅎ
|
|
마케팅을 잘하는거죠 구하기 힘들거나 선망의 대상까진 아닌거같네요 |
|
마케팅과 가격통제의 힘이죠
|
|
인기와는 별개로
|
|
마케팅과 유통 가격통제의 차별성 ㅋㅋ
|
|
그쵸 ㅎㅎ
|
|
브랜드값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