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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롯데온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가품’이라 환불요청한다고 말하니 담당자가 확인 후에 오늘 중으로 연락을 준다고 하더군요.
몇 시간뒤에 제품 담당자에게 전화가왔습니다.
담당자: 해당 상품 클레임 건수가 많아 판매자에게 ‘정품 증빙’ 요청했는데 그뒤로 응답이 없어 ‘판매중지’된 상품이라 환불 진행드리겠습니다.
다행히 사람들이 클레임을 많이 걸어서 지급정지된 상황이었나봐요. 판매자(중국인)는 응답도 없이 튄 거 같고요.
신속하게 신고하는게 답인 것 같습니다.
결론: 환불절차 진행중, 볼은 롯데온에서 수거할 예정
같이 고민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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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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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동안 조금 어처구니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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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것때문에 쇼핑몰에서 지급을 유예 하는 경우를 좋은 케이스로 봐야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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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임이 생기니 정품 증빙 요청이 들어가고 그걸 무응답하니 결국 지급정지, 판매중단하고 사태 보고 있었나봐요. 환불요청하는 사람들 환불진행해주니 다행이라는 생각입니다. 월별로 지급한다던데 딱 배송까지 월말에 걸치게 교묘하게 판매해서 먹고 튀려고했나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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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쉽게(?) 마무리되서 다행이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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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다행이죠!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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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해결되서 다행이네요. 롯데온도 비교적 대처를 잘한거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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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대처가 좋았던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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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판매자가 누군지도 잘 보고 구매해야되죠. 특히 쿠팡에 이런 놈들이 많아요. 판매자가 중국업체다 싶으면 무조건 걸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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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까지 확인해야될줄이야...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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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에서도 짝퉁판매자들 신고때리니 몇일뒤 판매중지 되긴 하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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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짝퉁보면 신고하는데 제가 당할줄이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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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행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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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이 되었다니 좋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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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글에 중국어 리뷰나 Q&A 답 이상하면 거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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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답인듯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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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정보가 중국업체면 무조건 걸러야 합니다. 요즘은 중국업체들이 국내 정식수입업체의 제품소개 화면을 그대로 긁어와서 ***코리아 정품인 양 홍보를 하는데 상품 상세정보를 보면 판매자가 중국업체인 경우가 많습니다. 최저가에 혹하면 대부분 중국 짝퉁 업체가 반겨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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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특히 주의할점인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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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쇼핑몰이던 판매자가 누구인지 잘 살펴봐야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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