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장에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연습장에서
  일반 |
항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9-03 16:08:01 조회: 1,37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8 ]

본문

골프연습장에서 연습시 공이 다 떨어져서 기계에서 자동으로 공이 나오지 않는 경우 제 스크린 쪽 바닥에 쌓여있는 공을 가져오려고 할때 앞,뒤에 골프 치고 있는 분께 공 좀 가져간다고 매번 말하고 가져오시나요?
아니면 앞,뒤 골퍼 분이 공을 안칠 때 눈치껏 스크린쪽에 있는 공을 가져오시나요?
어떤게 골프매너인지 알고 싶습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타석에 사람 있으면 말하고 없으면 안하면 되겠죠.?ㅎㅎ

    0 0

잠시 양해를 구하고 가져오면 되죠~

    0 0

무조건 말은 해야죠 ㅋㅋ
당하는? 입장에서 전 누가 말없이 갖고가면 황당하고
정중하게 요청하면 싹다 퍼드리고 싶더라고요 ㅎ

    1 0

보통 공이 앞으로 튀기 때문에 앞사람이 공을 담으러 나가면  뒤에 사람이 잠깐 멈춰주는게 매너라고 봅니다.
봐서 그정도 눈치가 없어 보인다 싶으면 ‘잠깐 공 좀 줍겠다’ 말해야 하지 않을까요?? 어쨌든 맞으면 나만 손해니까요.

    0 0

공좀 가져 갈게요 하면
스윙을 잠시 멈추실겁니다

    0 0

보통 실내에서 내 타석에 공이 쌓이면 알아서 앞뒤로 분배하는데요.. 치고 있는데 말도 없이 와서 내 타석 공 퍼가면 별 말은 안하겠습니다만 속으로는 머야 저 ㅅㄲ 라고 생각하면서 불쾌할거 같습니다..

    1 0

공좀 갖고 갈께요 한마디 해주시면 다들 멈춰 주십니다.

    0 0

가져간다고 말하고 가져가면 되죠. 그래야 스윙을 멈추고 안전하게 가져갈 수 있죠.
말없이 다가 가다가는 타구 사고 위험도 있고요. 스윙에 맞기라도 하면 큰일이니까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