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R3 A/S 문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TSR3 A/S 문제
장비 |
왓킨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6-14 16:15:40 조회: 5,906  /  추천: 3  /  반대: 0  /  댓글: 31 ]

본문

 

안녕하세요, 골포 여러분.

 

눈팅만 하다가 여러분의 고견을 여쭙고자 처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현재 만 1년 된 TSR3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 친구가 벌써 A/S를 5번째 들어갑니다. 

 

크랙이 3번, 함몰이 2번 발생했으며, 제 볼스피드는 70~75 m/s 정도입니다.

 

골포 여러분들도 타이틀리스트가 가장 튼튼한 드라이버라고 말씀하시는데, 저는 왜 이렇게 쉽게 크랙과 함몰이

 

발생하는지 제가 돌을 치는것도 아니고 .....

 

상담사분도 제가 5번째라고 말씀드리니 자기도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고 놀라시더군요.

 

A/S가 5번이면 한 번에 1주씩, 총 5주를 사용 못한 상황인데... 상담사분께 이 상황을 설명드리고 

 

보상을 받을 수 있냐고 조심스럽게 여쭤봤습니다. 하지만 그분은 죄송하지만 자기선에서는 잘 검수해서 보내드리는 

 

방법밖에 없다고 하시더군요. 

 

그러면서 다음 주 중에 윗분께 말씀드리고 상의해서 보상해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다시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A/S를 받고 중고 물품으로 팔기에는 TSR3 외에 마음에 드는 드라이버가 없어서 답답한 상황입니다.​

 

여기서 제가 보상을 논하는게 양아치인걸까요...? 아닐까요...? 보상을 받더라고 이게 참 현금으로 보상을 받는것도 

 

이상하고 참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려봅니다.

 

마지막으로 두서 없이 작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타이틀리스트도 TS땡 시리즈부턴 크랙이 많이 가고 정말 딴딴한건 917 모델로 알고 있습니다.
917하나 구하셔서 연습용으로 쓰시는게 어떨지요?

절대 시비거는건 아닙니다만(볼스 부럽습니다!) 크랙이 가는건 정타를 못내는 문제도 있을겁니다. 야구선수들 배트도 빗맞을때 충격을 과하게 받아 자주 부서지듯이요..
사용자 과실이 전혀 없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아쿠쉬코리아선 보증기간 내 횟수제한 없이 교환해주는데 보상요구까진 과하지 않나 싶습니다

    8 0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보증기간 내 횟수제한 없이라는 마지막 문구에서 아차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사실 아쿠쉬네트코리아에서는 사용자가 어떻게 사용을 했을 줄 모르는데도 보증 무상교환을 하고 있으니 보상요구까지는 많이 과한거같단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2 0

보상... 어떻게 보상할까요? 1주일에 5천원 해드리면 만족하시나요? 그걸 생각을 넘어서 물어봤다는데 대해서 대단하시다고 추천드립니다.. 잘사시겠어요 ^^;;;;

    13 0

너무 비꼬지는 마세요 ^^;;

    5 0

같은경우는 아니지만 핑 G425 MAX 10.5도 로 시작해서
1. 페이스크랙 -> G425 LST 9도교환
2. 페이스 크랙 -> G425 LST 9도교환
3. 페이스 크랙 -> G430 LST 9도 교환 (추가금)
4. G430 LST 10.5도가 옴 -> LST 9도로 교환
이런 과정을 저도 겪었는데, 심지어 드라이버 없이 예약된 라운드를 친 경우도 서너차례 됩니다. 그런데 드라이버를 사용하지 못한기간에 대한 보상은 정말 눈꼽 만큼도 아얘  생각조차 본적도 없네요.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과 그만큼의 다양한 생각이 존재 한다는걸 다시 한번 알게 되었습니다.

    4 0

의견 보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제가 너무 양아치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게 맞았네요 죄송합니다..
어리석었던 생각이였던거같습니다.
글을 5분 후 삭제토록하겠습니다

    0 0

글삭제 하시면 삭제 이력이 남아 다음에 혹시나 글쓰실때 피드백이 안좋을것 같아요.
많은 골퍼분들이 모여서 정보와 겪는 상황등을 공유 하고 검색을 통해서 유사한 경우에 어떻게 처리 되는지 등 많은 분들의 글과 댓글들 하나하나가 여기 정보공유의 핵심이라, 보통 글쓰시고 삭제 하신분 질문 글에는 댓글을 굳이 안달고 싶으실거 에여

    3 0

공유차 남겨놓는것도 이런사람이 있다는것도 알려드리고 싶긴한데
굴이 지금 너무 화끈거려서요 너무 창피하기도 합니다, 하하하

    2 0

어찌됐든 자사의 물건을 돈 지불하고 구매하여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사용할수 없는 불편을 준 기간이 반복되었다면 무상교환 이외에 뭔가 보상을 요구할순 없을까라는 생각은 충분히 하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차 제조사도 자사의 실수로 문제가 발생시 대차를 내주기도 하니까요! 부끄러워 하실일은 전혀 아닌거 같습니다!

    2 0

단종될때까지 교환이 된다면 보상은 좀 그렇지만..
1년 2년 무상기간 한정해놓고 자주 사용을 못하게된다면 요구해볼만 합니다. 물론 안해주겠지만 잘하신거라고 봅니다. 근데 요즘 드라이버들  이 정도면 문제 있는게 맞죠. 무상교환받았다고 좋아할 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왜 드라이버 가격이 오르는지 생각해볼 일입니다.

    1 0

위로의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ㅜㅜ 답답한 마음에 괜히 글을 작성했나 했는데 ㅠㅠ

    0 0

보증기간내 한달이상 못치신건데 요구 좀 할수도 있지요. 안받아주면 그만이고 공이라고 한 더즌 주면 땡큐 아닌가요? 대단히 무리하신 것 같지도 않은데

    4 0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0 0

소보원 규정에따르면 환불대상이나
대체재가 없으시니 ㅠㅠ

    0 0

타이틀리스트 경우 택배로 접수받는 것 부터가 문제임

택배보내기 어렵고, 시간 오랴 걸리고,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님

    0 0

맞아요 저번에 as건으로 방문접수 여부물어보니
불가하다네요

    0 0

메이저 브랜드 대부분이 택배로만 접수받더라고요..

    0 0

구입처 갖다주면 알아서 택배 보내고 받고 다 해주는데 더 어떻게 해주면 좋을까요?

    0 0

부득이한 사유로 구입처 거리가 멀어지면요??
알아서 고민해 보세요.

    1 0

그럼 굳이 귀찮게 구입처까지 가지 마시고 택배로 바로 보내세요.
제조사에서 수거하러 가기라도 해야하나요?

구입하신 차량 문제있으면 센터 입고시키시잖아요? 물론 차종마다 달라서 몇몇 고급차들은 가져 갔다가 갖다주기도 하더라구요.

근데 골프채가 그 정도는 아니잖아요?

    0 0

저는 tsr2를 쓰는데 tsr3 동일모델로 5번이나 그러셨으면 짜증나서 얘기는 할만한거 같습니다. 대신 뭐 없으면 어쩔수 없다 생각해야겠죠

    1 0

많이 터지긴 했네요~~
전 두번 정도 터지면 as받자마자 넘기고 다른 제품을 알아보는데 지금 사용모델만 마음에 드신다고 하니 어쩔수없이 감내하셔야 할것 같네요~~

    0 0

튼튼하다던데 터지는 분들은 또 잘 터지는군요

    0 0

as기간 내 5번은 저도 처음 보는 상황이네요.
공백기간에 대한 보상은.. 그건 좀 공감이 어렵네요..

일부 브랜드는 몇회 이상 부러지거나 깨지면 블랙리스트 올립니다. 그래서 2회 까지만 해주고 3회 부터는 절대 보상안해줘요. 심지어 그 상품에 고유번호를 추적해서 문제의 그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중고로 팔고 바뀐 주인이 나중에 as를 접수하면 안받아주더라구요.
지인이 최근에 겪었던 일이에요. 심지어 메이저브랜드인데도..

    1 0

그런 생각이 드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래도 계속 교환을 해주기도 하고..다른 브랜드 채를 치셔도 견뎌낼 채가 있을까 싶어요ㅠ

    0 0

제 생각엔 보상에 대해 조심스럽게 여쭤보셨다고 하니 문제 될것없는것 같습니다.

    1 0

정타를 잘 치시나봅니다.
저도 볼스 70~76정도 나오고 TSR3 쓰고 있는데 크랙이나 함몰은 생기지 않네요.

    0 0

5번이면 보상에 대해서 문의할 수 있다고 봅니다.
다만 금전, 물품으로 받기보다는 보증기간 연장은 요구할 수 있지 않을까요?
보증기간내 횟수 상관없다고 하지만 보증기간이 끝나면 너무 불안할 듯 한데요..

    1 0

골프존기준 볼스 평균72나오는데 tsr2 진짜험하게다뤄도 문제없더라구요. 스텔스1은바로 페이스터져서바꿨는데 아마 영상찍어서 맞는부위를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0 0

제 생각의 비중을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as는 원만히 해결되길 기원합니다 (3% 정도..?)
볼스 개부럽다 내 스텔스2는 너무 멀쩡한데..(97%..)

as기간동안 쓰실 스페어 하나 구비해두시는게 어떨까요?
우드로 티샷하셔도 공략엔 무리가 없으실거같긴 합니다만..

    0 0

대품서비스 정도는 필요하다고 봅니다. 
보증수리를 위해 모든 골퍼가 여분헤드를 보유해야하나요.
헤드가 함몰,깨지는게 사용자과실은 아닐듯요. 
적어도 보증기간 내에는 말이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