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올릴 때 동반자 선물과 캐디팁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머리 올릴 때 동반자 선물과 캐디팁
  질문 |
워블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6-06 20:06:57 조회: 6,556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토요일에 머리를 올릴 예정인데,
연장자들이긴 한데 그린피를 내주실지 안 내주실지는 모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연히 각자 부담이라고 생각하고 있구요.

너무 과하거다 모자라거나 틀리지 않았는지 하고 여쭤봐요.

- 캐디팁: 내가 직접 시작할때 캐디에게 3만원 봉투에 넣어서 드림
*걱정되는 부분: 상사분이 같이 가시는데, 아무래도 많이 연장자이시다 보니 대하기 어려운 분이라.. 혹시 내주시려고 생각하고 계셨다면 불쾌해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저 같아도 불쾌하진 않더라도 내가 뭔가 해주려했는데 자기가 알아서 해 버리면 아쉬울 것 같아요). 머리 올리는 본인이 먼저 캐디팁 줘도 되는지요? 만약 이런 부분때문에 캐디팁을 안 드린다면 캐디분에겐 어떤걸 해드리나요?

- 동반자선물: 일단 시작할때 마그비 스피드나 비타민 액상 하나씩 드리고, 어깨부분이랑 후드만 어깨판초우의(3만원 상당)선물로 드림.
*걱정되는 부분: 다들 오래 치신 분들이라 왠만한건 다 있으시고, 토요일에 비도 예보되어있기도 하고.. 골프백에 넣어다니면 소나기 오거나 할때 가끔은 요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골랐는데, 별로일지.. 이 외에는 썬스틱(1만원 정도라 너무 저렴해서 제외), 곯프공이나 장갑(너무 무난해서 고민의 흔적이 없어서 재외)

처음이니 공은 당연히 못친다 쳐도..어른들이랑 가다보니 골프 자체보다 이런 것들이 더 걱정되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그냥 pro v1 6개세트가 가장 좋습니다. 실패확률 0프로

    5 0

아무리 많이도 역시 골프공일까요.. 같이 가는 상사분같은 경우에는 pro v1 만 댁에 6더즌(12개씩)정도 있으시긴 한데.. 거래처 선물이 v1이 많이 들어오거든요. 그리고 제가 저희가 보낼 거래처 선물로 골프공 픽해서 보고했다가 빠꾸당한적이 있습니다..

    0 0

공 넘쳐나는 경우 꽤 있으니 그것보단 어깨판초?같은 특이한게 더 좋습니다. 저같으면 공 보다는 어깨우의 깆고싶네요

    2 0

캐디팁은 넣어두시고요.. 라운딩 끝나고 아무도 팁 안주신거 같으면 1만원만 하세요. 동반자 선물은 타이틀공은 불패 입니다.

    3 0

감사합니다. 정말 그런것같습니다 ㅋ

    0 0

머리올려주는 연장자분이 계시면 본인이 직접 내기보다는 눈치를 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정 신경쓰이신다면 동반자들 너무 주목하지 않을때 만원정도 찔러주세요. 필수까진 아니니 안하셔도 무방..

판초우의는 안입게돼요. 공이면 무난하고(공은 받은분이 직접 안써도 돌려서 선물도하므로 가장 무난..), 장갑은 사이즈랑 취향을 타서 조심스럽구요, 저는 머리올려주신분께 라운드날이 아닌 다음에 벨트 선물했어요. 쓰시는 것과 다른 색으로. 모자 선물하는 분도 봤고..

위의 것들은 하면 좋고 안해도 그만이라,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편하게 연습처럼만 치시고 오세요.ㅎㅎ

    0 0

감사합니다. 판초우의 바로 취소하고 캐디피도 확실히 먼저는 안 하는게 나은것같네요. 감사합니다!

    0 0

캐디팁은 함께해주시는 분들께서 신경써주실거 같고
라운드 마치고 만족스러우셨다면 마음을 담아 1정도 ^^

선물은 생각하신거 드림 됩니다
필요 여부와는 상관없이 고마워하실거 같아요

즐거운 라운드 되세요

    1 0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즐기는 것도 잊지 않겠습니다 !^^

    0 0

Pro v1은 실패하지 않습니다.

    0 0

pro v1 1줄씩(3개)드리기로 했습니다... 선물받은게 좀 있어서.. 제가 가지고 있던걸 드리게 되네요;; 포장이라도 해야겠습니다. 뭐건 정하고나니 맘 편하네요 :)

    0 0

저도 회사 경영자이고, 직원들 머리도 올려주시만 이런글 보면 부럽네요. 하지만 직원들 데리고 머리올려주러가면 당연히 시작전에 캐디한테 울 직원 머리올린다 잘 부탁한다고 한 2만원주고 시작합니다. 경비 처리할 수 있는 분이 데리고 간다면 당연 그린피도 내주겠죠. 다들 이야기하는 것처럼 PRO V1이 제일 무난합니다. 아니면 시원한 파워에이드 5병정도 준비해가서 캐디분도 하나 드리고 하면 좋을 듯 합니다.

    3 0

비소식이니 그비올때 끼는장갑 준비하시는건
어떨까요?

    0 0

그러게요.. 비오는날 장갑은 풋조이 레인그립이 호불호도 거의 없는 것 같고 비오는게 확실히길래 그게 좋겠다 싶었는데 사이즈를 모른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핫핫

    0 0

저도 윗분처럼 pro v1이랑 파워에이드 꽝꽝얼려서 5개 가져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1 0

머리 올리는 분이 캐디팁 먼저 주는거 아닙니다.
특히나 동반자 분들이 연장자라면 알아서 합니다.
캐디한테 사실 뭐 해줄거 없습니다.
 캐디피가 이미 하늘 높은줄 모르는 시대인지라...

    3 0

캐디탑은 넣어 두시고, 마그비도 좋지만
오쏘몰이나 아미노 바이탈(파워젤) 같은거 챙기시는거도 좋습니다.
저는 어른들 모시고 갈때는 적당한 크기 보온 텀블러에 시원하게 샹그릴라나 아이스아메리카노 준비해 가서 텀블러 한개씩 드립니다.

    1 0

제가 교육받았던건.. 다 필요없고

1. 뛰어다니기 (그린에선 뛰지 않기)
2. 그린에서 다른사람 라인 밟지 않기

1 번만 잘 하시면 다른건 적당히 기본정도만 하셔도 되지 않을까요?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