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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TDx드라이버 헤드가 아무리 약하다고 해도...
드라이버 헤드 크랙 이야기는 저와는 상관 없는 다른세상 이야기인줄 알고 있었습니다.
평소 연습장을 매일 다니는데 2월달 여러 사정으로 자주 못 가다가
2월 말일날 저녁에 연습장에 오랫만에 가서 치는데 뭔가 이상한 기분이 들어 확인해보니
헤드 페이스에 크랙이 생기기 바로전 상황(약간의 페이스 함몰)이 보입니다...(LTDx 9도)
실제로는 그전에 발생했겠지만 2월 말일에 발견함 셈이지요
LTDx의 AS기간이 2월까지인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미 저녁이라 모두 퇴근 했을 것이고
3월 1,2,3 연휴를 지내고 발송해야 하니 3월로 분류되어 AS가 될까? 라는 의문을 가지고 4일날 방문택배로 발송.
오늘 아침 AS센터에서 전화와서 심플하게
"네 고객님 헤드 크랙 확인되서 무상으로 교체해드리는데 LTDx가 재고가 없어 에어로젯으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 "혹시 LTDx LS 모델도 재고가 없나요?"
"LS모델은 10.5도만 남아있습니다."
순간적으로 머릿속으로 나름 계산합니다.
에어로젯은 한 두어번 시타해 봤지만 LTDx에 비하여 타감이 맘에 들지 않았고, LTDx는 9도 10.5도 전부 사용해 봤지만 10.5도는 9도에 비해 백스핀이 높아 방출했던 경험이 있기에, 저는 LS모델 10.5도를 사용하면 일반 모델 9도와 비슷한 백스핀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 "그럼 LTDx LS 10.5도로 진행 해주세요"
"네 고객님 이번주에 발송 처리 해드릴께요"
하고 AS 기간이 2월까지라 걱정 했던것과는 다르게 3월에 기분 좋은 AS를 받게 되었네요
결론 : 코브라 AS 좋다고 느꼈습니다.
문제 : 어렵다는 LS모델에 적응 할 수 있을지....?
적응 못하면 당근 처리하고 당근서 기본 모델 구해야 예정된 필드 가겠네요.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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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행입니다. 코브라가 AS를 유연하게 잘 해주네요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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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생각보다 수월하고 기분 좋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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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기간은 문제 삼지 않나보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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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22년 10월경 구매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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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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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로제트로만 되나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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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로젯 페이스면 하얀색점이 빠져서 연락했더니 페인팅 해서 다시보내준다고하더군요..보니까 페이스바로 안쪽 재질까지보이던데.. 고질병인거같은.. 다른분들 사진보니 조금만 쓰면 거의 빠져있더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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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기간이 2월까지라는건 어떤걸 기준으로 하신걸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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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일 기준 1년 또는 출시일 기준 2년 중 고객에게 유리한 적용을 한다고 하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