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샤프트 그래프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드라이버 샤프트 그래프
  정보 |
투온오어낫투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3-05 17:35:08 조회: 4,850  /  추천: 8  /  반대: 0  /  댓글: 9 ]

본문





많이들 한번씩 보신 그래프시겠지만 참고차 공유 드립니다.

로봇처럼 적정 궤도로 일정하게 스윙 가능했을때 해당될 것 같고요
개인적으로 투어 DI 궁금하네요 ㅎㅎ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오 좋네요~~

    0 0

결국 스윙문제겠지만, 완만하게 페이드가 걸리는 사람이 Tour AD CQ나 MJ를 쓰면 드로우가 걸리면서 +1 -1로 스트레이트처럼 가게 된다고 위의 표를 해석해도 되는 건가요?

    0 0

스피더6가 참 좋았는데 그리고 쳐봤을때 오렌지 프로보다 오렌지 1k 좀 더 뜨는경향이 있어요

    0 0

전 샤프트가  adtour mj 였습니다
but 개슬라이스 ㅠㅜ
장비가 문제가 아니라 몸뚱아리가 문제죠

    0 0

팁이 무르면 드로우 반대면 페이드성향
하이킥이면 페이드 저탄도
로우킥이면 드로우 고탄도

근데 내 몸이 댐비거나 덜닫으면 샤프트 상관없이 개슬라이스 아니면 뽕샷이죠 ㅋㅋㅋ

    0 0

위 표와는 달리 실제로 스윙머신으로 테스트한 결과는 달랐습니다. 제조사가 페이드 성향이라고 했는데 실제로는 드로우가 더 걸리는 경우도 있으니 결론은 시타가 답입니다.

    0 0

주변에 MJ 쓰시는분 주 구질이 페이드...

    0 0

nx그린 초 고탄도 나오는데 중간보다 아래에..

    0 0

지향하는 구질의 샤프트를 사는것 보다
반대성향의 샤프트로 구질을 최대한 스트레이트성으로
만들어준다 생각하면 좋겠네요 ㅎ

하지만
기본적으로 엎어치는 궤도에서는
다 의미없습니다 ㅡㅜ

인아웃궤도로 시작이 되어야
거리가 나는 드로우,페이드 구질이
가능한 것 같네요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