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홀에서 9개오바 멘붕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한 홀에서 9개오바 멘붕
  일반 |
pbsvej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2-27 04:43:55 조회: 5,020  /  추천: 6  /  반대: 0  /  댓글: 6 ]

본문

해외에서 열심히 골프를 사랑하는 중인 딜바다 매니아입니다. 지난 토요일 라운딩에서 89타를 치면서 상승세였고 다음날인 일요일 라운딩 16홀까지 14오바로 선방 중이었는데, 17홀 파4 한홀에서 13개를 쳤습니다. 한홀에서만 9 오바, ㅜㅜ 멘탈이 무너졌습니다. 티샷이 오비, 두번째 티샷마저 해저드 그러면서 멘탈 나간채로 막 치다보니 13번만에 홀컵에 마무리했네요. 아직까지 후유증이 있네요. 캐디가 트리플파를 넘었다고 ㅋ 트리플파라는 말도 처음들었네요. 더블파는 간혹하는데 골프 8년차에 트리플파를 하게될줄이야. 슬픔을 나누면 반감될까해서 올려봅니다. 위로 부탁드려요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보통 90개 친다고 했을 때
뒷문 열고 치면 몇개나 될 지..
가늠도 안됩니다.ㅋㅋ

    1 0

양파까지만 세고 끝내시지요 ㅎㅎ 대회도 아닌데 굳이 +5, +10 까지 가면서 스스로 내상 맞을 이유는 전혀예요..
트리플파라니 캐디가 잘못했네요.. +4면 충분합니다.~ ^^^^^^^
그리고 양파로도 엄격함이 성에 안찬다면 지긋이 +6 으로 기록하시지요.. ^^

    1 0

양파에서 끝내는 습관이 있는데
해외서는 계속치니까...답없던데...ㅎ

    0 0

필드 최초에 배울 때부터 해외에서 여유롭게 선배들께 호되게 배워서 그런지 애초부터 더블파 없이 배웠습니다.
치다보면 멘탈 잡는데 오히려 도움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끝까지 마무리하시는 습관으로 실력이 상승하실거에요. 멘탈 훈련도 되실거고요. (제 경험상)

한국와서 그 동그란 원에 들어가면 자동 OK이런거에 오히려 적응 안되었던 기억이 있네요.
끝까지 마무리 하는 습관이 타수를 줄이는 역할을 했던것 같습니다. (플레이 시간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사실 동그란원 안에 들어갔다고해도 옆라이에 내리막 복합적으로 있는 이런거는 5개중 1~3개까지도 못넣는 경우도 흔하게 봤는데 아무래도 끝까지 마무리하고 카운트하는 습관이 있으면 좀 어려워도 경험상 홀인하는 비율이 높아지죠. 그게 실력!

    3 0

저는 뒷문은 간신히 넘기지 않고 양파를 가끔 합니다.
한번 오비나면 써드샷 티샷이 매우 긴장되죠 ㅠ.ㅜ

    0 0

저도 라오스에서 한홀 +8 쳤습니다.
멘탈 파사삭....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