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 그립 교체 후기 및 문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자가 그립 교체 후기 및 문의
기타 |
AJ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1-08 10:53:24 조회: 2,272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골포 선배님들이 추천 제품과 검색을 통해 아래의 그립 교체 용품 구매 후 그립 교체 했습니다.

 

문의가 있어서 골포 선배님들의 고견을 여쭙고자 합니다. 

 

1. 투어벨벳 360 그립 장착후, 그립 길이가 저의 경우 26.5 cm +-1 이 나옵니다. 이정도면 적당 한 걸 까요?

 

2. 투어벨벳 360 그립 장착후​, 그립 형태가 립 그립 형태처럼 밑부분이 융기한 그립이 몇개 있습니다. 

작업상 에러가 있을경우 립 그립 형태처럼 밑부분이 융기하나요? 

 

----

 

구매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혹시 자가 그립 교체 하실 생각 있으신 분들은 업무에 참고 하세요.

1. 바이스 : 스탠리 83-069

>>> 확실히 편합니다.

 

2. 칼 : 스탠리 10-777-kr  / 후크날 : 스탠리 0-11-983 

>>>아무거나 써도 될거 같습니다. 묶음 배송 하려고 스텐리 구매 했습니다.

 

3. 테이프 : ANCHOR 골프채 그립 교체 전용 양면테잎 USA 앵커 3/4 인치 - 19mm or 2인치

>>> 19mm 의 경우 양면 테이프가 커버 하지 않는 부분이 싫어서 저는 2인치로 작업 했습니다.

 

4. 용액 : 브램튼 용액 branmpton HF-100 

>>> 냄세 안남. 스프레이 분무는 3번이라고 설명서에 나왔는데 저는 7번 했습니다. 

 

5. 그립 리무버 : 골프 메카닉스 

>>>생각보다 쓰기 어려워서 그냥 기존 그립을 잘랐습니다. 추후 퍼터 그립 교체시 다시 시도​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2 번 융기는 샤프트의 이물이질이나 양면테잎이 말려서 융기될수있습니다.

    1 0

1번은 그립 넣다보면 죽 늘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늘어나면 얇아지겠죠. 원그립 길이하고 얼추 맞으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립 넣다가 틀어져서 바닥부분하고 그립 입구부분하고 회전 편차가 생기는 경우도 잦습니다.
일반 그립은 조준선 마커하고 바닥부분 로고와 글씨를 보고 조정하면 되는데 360그립은 티는 안나서 좋겠지만 반대로 틀어져도 알수 없는게 단점이겠네요.

    1 0

그립길이는 교체안한 새제품 대보면서 조정하셔야합니다. 전문가 영상 찾아보면 이렇게 길이조정하고 주물주물해주면서 뭉치거나 늘어난데 풀어주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합니다.

    1 0

1번은
교체할 그립을 샤프트에 대 보고 네임펜으로 원래 길이를 표시해 놓으면 작업하기가 수월하고 그립 사이즈의 변화 없이 잘 끼울 수 있어요

    1 0

www.golfself.co.k 란 사이트 가 보시면 교체에 필요한 도구들 대부분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습니다

    1 0

그립뺄때는 주사기에 솔벤트넣어서  빼시면 간단합니다 ㅎㅎ

    0 0

저도 셀프교체하려고 장바구니에 담아놓긴했는데 선뜻 주문을 못하고 있네요.
수시로 가는것도 아니고 한번 그립갈면 몇년가는거라 걍 돈주고할까싶기도합니다.

    0 0

댓글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