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그립 환불 문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퓨어그립 환불 문의
  질문 |
에르드3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12-31 22:28:57 조회: 2,12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27일 퓨어그립 공홈에서 배대지로 언더사이즈 화이트로 구매했는데, 퓨어그립 공홈에선 발송대기로 나오고, 메일로는 refund 메일이 와서요. 근데 실제 카드 사용내역에는 결제 건은 있는데 환불 건이 잡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아직 언더사이즈 화이트가 재고가 있는걸로 보이는데 비슷한 사례를 겪고 있는 분들 계시는지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저는 22일에 주문한 언더사이즈 블랙 환불 메일을 어제 받았습니다.
아직도 공홈에서 판매하길래 메일 문의 남겼더니, 매크로인지 발송이 지연된다는 답 메일만 오네요...
일단 환불처리 될 때까지는 기다려 볼 생각입니다ㅎ

    0 0

앗 저랑 비슷한 케이스네요 ㅎ 또 주문하자니 그립만 몇년치 쟁여둘꺼 같아 저도 조금 대기해 봐야겠어요

    0 0

에르드님 환불 내역에서 쉬핑비도 같이 환불 대상에 들어갔나요?
저는 물건값만 환불이고 쉬핑비는 그대로 받아가네요...

    1 0

엇... 저도 동일하게 쉬핑비용은 환불이 안된걸로 나옵니다. 일단은 대기해 보려구요

    0 0

저도 같은 상황입니다

    0 0

카드 환불 결재는 통상 2주정도 걸릴수 있습니다

    0 0

이상하네요 저도 22일주문
블랙언더 15개 화이트언더 20개  퍼플 및 핑크 언더 20개등 수십개 주문해서 한국 도착했어요~

    0 0

혹시 배대지 어디 쓰셨을까요?

    0 0

핵직구 사용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