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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찌해야 하나요?
양쪽으로 다 기스가 심하고, 특히 한쪽은 수직으로 엄청 길게 났습니다. 패럴쪽 마감도 또한 너무 한거 같습니다.
작업비는 슬리브까지 총 4만원 들여서 작업했습니다.
제가 예민한걸까요? 어찌해야 할까요?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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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은 모르겠는데 흠집은 별 상관 없을거 같습니다. 골프 치다 보면 자주 생기니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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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는데, 세로로 길게 난 상처가 깊이감이 있습니다. 힘줘서 후려패다 보면 샤프트가 터질거 같은 위치입니다. 샤프트가 하필 힘껏 줘패야 하는 스모크 그린입니다ㅜ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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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urologist1803님의 댓글 Neurolog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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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가로로 생긴 흠집은 리샤프팅하면서 슬리브길이 차이로 어쩔 수 없는 것 같긴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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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상처도 코브라에서 캘러웨이로 슬리브 길이 감안하면 상기지 않아야 합니다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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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브라->캘러웨이 라면.. 흠집이 없어야 정상아닌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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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죠. 캘러웨이 슬리브가 더 기니 깔끔하게 나와야하는데 속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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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럴 교체하는데 어쩔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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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럴교체 많이 해봤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당황스럽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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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성의없는 샵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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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이 진짜 너무 성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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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라면 일단 발견도 못햇을거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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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힘을 가장 많이 받는 팁쪽인데, 세로로 길게 깊이도 있게 상처나서 사용하다가 부러질까 걱정입니다ㅜ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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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보니 진짜 길게 쭈욱 드가있네요 위에사진만 봐서는 몰랐는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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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사진은 앞쪽. 아래사진은 뒤쪽입니다. 앞뒤로 상처가 가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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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리브작업하는데 왜 샤프트에 기스를 낼까요.. 이해가 안되긴합니다. 원래 있던 기스 아닐까요? 페룰길이 차이에 의한 기스 보이는건 어쩔수 없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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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거 사자마자 샤프트 뗀거라 원래있던 기스는 아닙니다. 코브라가 패럴이 더 짧아서 패럴차이에 의한 기스도 아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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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브라 -> 캘러웨이면 슬리브 자국은 아닐테고.. 작업 미스 확률이 높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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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리브 자국은 아니고, 작업할때 대충 한거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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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스에 고정할때 부드러운거 안대고 쇠에 그대로 그냥 쪼았나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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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가서 머라고 해야겠습니다. 마감상태나 기스보니 정말 답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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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스 고정부는 적절한 쿠션으로 잡았을텐데 덜 조여서 슬리브 당길때 같이 딸려나가서 미끌어지면서 긁었겠네요. 딸려나간거치곤 흠집이 길다는 ㄷㄷ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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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이곳은 다시 갈일은 없을거 같습니다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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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중간 커넥터랑 다 연결하고 작업한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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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가 단순히 기스가 아니라 깊이도 있는 상처입니다ㅜ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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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슬리브 구매 하면 딱 들어맞는 새 페럴 하나 들어있지 않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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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 맞는 패럴이 들어있는데 그걸 저렇게 작업해 놓으니 환장할 노릇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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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스는 그렇다 치고 패럴 작업해 놓은거 보니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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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상합니다ㅜ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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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해놓은걸보니 슬리브 제거 작업 할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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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걱정되는 부분이 그겁니다ㅜ 저런마감 솜씨의 피터라면 과연샤프트에 데미지 먹이지 않고 작업했을지 엄청 의구심이 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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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게난 자욱이... 도장 살짝까진 정도가 아닌 깊이도 있다는건 참 의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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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터가 시간좀 걸린다고 해서, 옆에서 지켜보질 못했습니다ㅜㅜ 샤프트는 헤저더스 스모크 그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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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럴이 안 빠져서 칼등 같은 것으로 샤프트에 대고 때렸나보네요. 참 허잡한 곳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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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도 열처리 지대로 했을련지 못믿을샾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