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2 드라이버 파손건 AS 진행 현황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텔스2 드라이버 파손건 AS 진행 현황
정보 |
크롬소프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8-30 13:10:03 조회: 5,883  /  추천: 5  /  반대: 0  /  댓글: 20 ]

본문

이전글

 

일전에 드라이버 망가져서 AS 보냈다는 글을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지난 일요일 오후에 집근처 대리점에 수리 접수하고 월요일에 택배를 보냈겠죠? 화요일에 센터에 접수되어 오늘 회신 전화를 받았습니다.

 

페이스면이 아니라 크라운이 망가져서 유상 발생하는데 구입한지 얼마 안되서 무료 AS해준다고 하더군요.

 

결과적으로 해준다고 하니 별 문제는 없지만 말이 좀 이상해서 약간의 언쟁이 있었습니다.

 

정상적으로 공만 쳤는데 이렇게 망가진다. 그렇다면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것 아니냐.

 

센터 직원이 무슨 잘못이 있겠냐마는 아무튼 그런 말이 잠깐 오가고 오늘 저녁이나 내일 저녁에 출고 해준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AS를 받긴 하는데 뭔가 찜찜하군요. 이 클럽을 계속 써야하나 싶은 생각도 들고요.

 

기변을 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들고 좀 그랬습니다.

 

아무튼 결론은 뒷통수가 터져도 AS 해준다 입니다.

 

즐골 하세요.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고객센터에서 저리 대응하는 경우가 많죠.
제조사에서 잘못해놓고는 선심쓰듯 생색내는거..
이런 경우에는 불편하더라도 뭐라 좀 해주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참고로 전 그래서 핑/텔메 등 잘 망가지는 드라이버는 살 엄두를 못 내겠더군요 ㅠ

    2 0

그냥 좋게좋게 넘어가도 되는데 순간 욱해서 한마디 했습니다만 저랑 비슷한 경험 하신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서 후회는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0 0

저도 뚜껑이 날아가서 AS 받았는데 똑같이 선심쓰듯이 얘기해서 한소리 할려다 말았습니다.
그냥 앵무새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번 AS에 안된다고 하면... 그담부터 텔메는 빠이빠이 인거죠

    1 0

저랑 비슷한 경험을 하셨군요. 왜 그러는걸까요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AS 대응 매뉴얼이 있고 본사 정책이 있을테니 전화 받으신 분이 무슨 잘못이 있겠나 싶습니다. 약오르네요.

    0 0

유사 사례가 많아질 경우를 대비해서, "구입한지 얼마 안되서"라는 기준을 남겨 놓는 듯 들리네요.  골프제조사 들 고객응대는 잘한다 생각했는데 좀 아쉽네요.

    1 0

저도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드라이버 가격이 얼만데 저렇게 대응하는건지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

    0 0

음. 저 멘트가 참 아쉽네요.
규정상 크라운이 망가지면 무상이 안되지만,  내부회의결과 출시 초기라서 무상처리해주겠다고 말을했으면 기분 좋을건데 말이죠.
저 멘트로 응대하게 만든 담당자가 문제네요.
며칠전 핑 AS보냈는데, 3년 넘은 퍼터의 넥부분이 조금 흔들거렸는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무상수리판정 해서 3일뒤 보내겠다고만 답해주셨어요.

    1 0

남자들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데에서 감동을 받는데 말이죠 테일러메이드는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

    0 0

소비자 입장에서는 묻고따지지 않고 교환해주면 너무 좋지만..
저도 위에 부시도 님 의견처럼.. 유사사례 대비해서 단서를 달아두는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2년동안 신나게 쓰다가 교환 받아 비닐중고로 처분하고
신상 또 사는게 ^^

    1 0

맞습니다. 근데 너무 금방 망가져버렸어요..ㅠㅠ

    0 0

오 저도 뒤쪽 무게추 있는 부분이 1cm 가량 떨어져나가서 무상받았습니다.
쩌도 페이스면이 아니라 유상교환대상이지만 구매한지 얼마 안돼서 무상받았습니다.

    1 0

저랑 비슷한 부분이 망가지셨네요. 여기가 원래 좀 약한가봐요. 설계 미스같은데요.

    0 0

무상 진행시 같은말이라도 좀더 소비자 입장에서 매너있게 멘트를 해주었다면 신뢰도 쌓이고 다음 클럽 교체시에도 동일 브랜드로 생각해보았을텐데.....

    1 0

맞습니다 정말. 말 한마디로 많이 달라지는데 말이죠...

    0 0

제조사의 제품 불량이든, 소비자 과실이든 관계없이 내부 지침이나 공지된 약관에 따라 처리하면 유상일 겁니다. 단, 고객 관리나 마케팅 차원에서 무상수리를 해주는 부분인 것 같으니, 유상이 아닌 것 만으로도 기분 좋은 것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뭐 하나하나 신경쓰면서 어찌 맘 편히 살겠습니까~ ^^ 즐겁자고 하는 골프인데 말이죠!!!

    1 0

유상 대상인데 무상으로 해주는 것 자체가 제품의 특성을 감안 했을 때 해줄 수밖에 없는거 라고 자체 판단한거라고 보는게 맞지 않을까요. 그 전 티타늄 헤드때는 절대 안해줬거든요.

말씀대로 끝난 일이니 편하게 생각해야겠습니다. ㅎㅎ

    0 0

저런 애매한 답변이면 아마 보증기간 내에 또 터져도 그냥 해줄 가능성도 있어 보이기는 하네요
가장 문제는 품질인듯 합니다 게딱지처럼 열린다고 하던데

    1 0

확실히 카본우드가 기존보다 약한것 같습니다.

    0 0

저도 스텔스1때 페이스3번깨지고...
다신 안산다고 다짐했건만
2가나와서 이뻐서 질렀는데..
보관만하고
실제는 zx7 mk2만쓰고
관상용이네요 ㅎ
3번(겨울)터지면서
커뮤니티랑 사용자리뷰보고 그때
카본페이스 내구성에 한계를 느낀거같아요
물론 약간에 qc복불복도있는거같습니다.
부디이번에 교체받는 드라이버는 이상없이 오래쓰시기를..

    1 0

감사합니다. 양품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