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맥스 무게추를 빼봤습니다.가볍고 좋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로그맥스 무게추를 빼봤습니다.가볍고 좋네요^^
  일반 |
껌이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8-27 22:45:16 조회: 2,271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로그+텐세이화이트5s 사용중 뭔가 버거운듯한 사용감이 있어 혹시 기존 스탁만 사용하다 강한 특주라 이게 내 몸에 맞지 않는건가 해서 조금더 부드러운 샤프트로 변경하거나 타사 드라이버로 변경할까하는 질문에 무게추 변경을 먼저 해보라는 회원님 말씀에 별홀렌치 우선 구매 후 기존 무게추(4g?)을 제거하고 스크린 갔다왔습니다.
4g의 차이가 그렇게 큰줄 몰랐습니다. 이번에 스윙웨이트라는 개념도 처음 알았네요^^.
드라이버가 가벼워진것 이상으로 아예 다른 드라이버 같은 느낌이 들 정도이네요.
볼스피드도 부담없이 휘둘러서인지 더 빨라졌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셋업시 드라이버가 가벼위서 그런지 심리적/체력적으로 부담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기존에는 셋업하고 백스윙시작할때마다 잘 맞을까하는 불안이 있었는데. 이 불안이 많이 줄었습니다. 컨디션이 좋아서 그랬던건지^^.
고민은 4g을 줄인것이 저에게 잘 맞는 것인지 2g짜리를 추가로 구매해서 테스트를 해봐야 하는것인지가 애매한데요.
현재 상태에서 어떤 것을 확인 해보고 뭐가 이상하면 2g을 추가테스트해보면 될까요?
스크린에서 한게임만 해서 정확할지는 모르겠지만,
예전 ltdx사용할때 헤드가 가볍다는 느낌이 좋았는데 샤프트가 날창거리는게 불만이어서 드라이버 바꿈질을 시작했었는데요. ltdx의 가벼운헤드와 날창거리지않는 샤프트로 바꾼듯한 느낌입니다.
내일이나 모레쯤 연습장 가서 드라이버만 계속 휘둘러봐야겠습니다.

그런데 캘러웨이 드라이버가 도장이 잘 벗겨지나요?
앞쪽 페이스 위쪽이야 뽕샷을 많이 쳐서 그렇다 쳐도 뒤쪽은 충격도 거의 없고 기껏해야 다른 채 넣고뺄때 부딧치는거 말고는 없을텐데 벗겨지네요. 기능에는 문제 없겠지요? 도장서비스같은건 없겠지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잘 맞는 스윙웨이트가 있는 것 같네요 ~

    1 0

네 그런데 지식이 짧으니....
이게 맞는건가 싶기도 하고 2g정도에서 수정을 하는게 좋은건지....내가 편하면 그걸로 끝인건지 헷갈려서 글 남겨봤습니다.

    0 0

정답은 없는 것 같습니다. 무게추를 제거하면 아무래도 스윙웨이트가 감소해서 클럽이 가볍게 느껴집니다.
가벼운 상태로 잘 휘둘러져서 잘 맞으면 계속 쓰시고 치다가 날리는 느낌이나 타이밍이 안나오시면 2g 무게추로 조금 무게를 늘리거나 아니면 납테이프로 헤드 무게를 조금씩 조정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0 0

따로 살필요없이 카트리지빼고 무게추 들어가는 홈 부위에 납테이프 2그람짜리 돌돌말아서 집어넣으니 쏙들러갑니다 ㅋㅋ

    1 0

아^^ 납테이프는 다이소에서 구매하면 되는거 맞지요?^^ 오늘 바로 구매해서 테스트 해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0 0

스윙웨이트보다 중요한 것이 클럽의 총무게 입니다.
그래서 뒤쪽의 무게추가 무거운 드라이버가 자기몸에 맟추기 유리합니다.
2그람을 끼우면 조금 버거울 수도 있는데 조금 더 쳐보시고 적응 후 2그람을 끼우는걸 추천드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