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작성일: 2023-08-10 14:19:32 조회: 3,709 / 추천: 5 / 반대: 0 / 댓글: [ 14 ]
관련링크
본문
어제 좋은글 올려주셔서 주문했는데
허니 골프에서 전화와서
원래 없던 제품을 잘못 올려서 취소해야한다고 하더군요.
어떤부분을 잘못올린거냐? 물어보니 주절주절 말을 잘 못하더라구요.
장사 원래 이렇게 하는건가요?
없어도 상관은 없는 클럽이지만, 기분은 안좋네요.
소비자의 신뢰는 필요가 없는건지...
댓글목록
|
오늘 오전에 전화로 물어봤을땐 재고 있고
|
|
easygoingman님의 댓글 easygoing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재고보다 주문을 많이 받아서
|
|
똑같은 잔화 방금 받았습니다.
|
|
저도 같은내용으로 전화받았네요ㅠ
|
|
같은 가게에서 네이버샵에서는 여전히 팔고있네요.
|
|
easygoingman님의 댓글 easygoing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소비자 농락하는건지
|
|
ㅠㅠ 안타깝네요..
|
|
골핑측에 문의해봤습니다.
|
|
easygoingman님의 댓글 easygoing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자기네들 시스템의 문제 이거나,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
|
그 딜 쓰니분이 골핑 홍보하시는분입니다. 좋은딜도 올리시는데, 광고를 마치 광고아닌것처럼 쓰신다는.. |
|
easygoingman님의 댓글 easygoing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아 몰랐네요 지금 가서 작성글보기 하니 ㅎㄷㄷ |
|
이번 주문한 사람중에 받는사람이 있다는건가요?? 전체취소가 아니고? |
|
easygoingman님의 댓글 easygoing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5일이내 발송이었으니 지금 받진 않았을겁니다~ |
|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안사길 잘했네요. 운영 참 뭐 같이 하는 군요 |